뉴스

09-18-17(월) 아침 헤드라인

Print Friendly, PDF & Email

캘리포니아 주가 불체자들을 추방 위기에서 보호하자는 내용의 불체자 성역 주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취업 이민이나 취업 비자 신청을 통해 노동 허가를 받은 한인이 국가별 집계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취업 이민 노동 허가를 신청한 한인들의 평균 임금은 3만 달러에도 미치지 못했습니다.

 

박병진 조지아 북부 연방 검사장 지명자에 대한 인준안이 상원 법사위를 통과했습니다.

 

어제 열린 제 69회 에미상 시상식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풍자와 조롱으로 도배가 됐습니다. 대통령과 갈등을 겪다 지난 7월 경질된 숀 스파이서 전 대변인도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미 정부가 연일 군사 대응 가능성을 경고하며 대북 압박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외교적 해법은 고갈되고 이제는 군사 대응만이 남았다고 경고했습니다.

 

연방 공개시장 위원회가 내일과 모레 이틀간 열립니다. 전문가들은 금리는 동결되고 자산 보유 축소는 다음 달부터 시작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제 72차 유엔 총회가 오늘부터 본격 개막합니다. 올해 총회에는 문재인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그리고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처음으로 참석해 기조연설을 합니다.

 

이른바 MB 블랙리스트에 오른 문성근씨가 검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문씨는 국정원이 보수 단체를 동원에 자신에 대한 공작 활동을 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2012 군 사이버사령부의 대선 개입을 김관진 전 국방장관이 직접 지시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수사 가능성도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고위 공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담수사처의 정부 안이 윤곽을 드러냈습니다. 고위 공직자의 직무관련 범죄를 수사하고 기소까지 할 수 있는 범죄 수사처 입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아들이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됐습니다.

 

남가주 지역 아침 한 때 구름 끼겠지만 차차 맑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7도로 예상됩니다.

Categories: 뉴스, 종합/사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