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09-28-17 (목) 아침 헤드라인-“캐년 산불, 이번 주말께 완전 진화”

Print Friendly, PDF & Email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법인세율은 20%로 대폭 낮추는 대규모 감세안을 발표했습니다. 중산층을 위한 감세라고 강조하고 있지만 민주당은 부자 감세라며 반발하고 있습니다.

 

2분기 GDP 성장률이 3.1% 증가하며 2015년 1분기 이후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주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허리케인의 여파로 증가했습니다.

 

한인 타운에서 20차례 이상 차량 내 물품 절도 행각을 벌여온 용의자가 체포됐습니다. 용의자는 낮 시간 대 사람들이 유입이 많은 한인 타운을 집중적으로 노려 범행을 벌여 왔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의 학력 평가 제도 시험 결과 한인 학생들이 다수 재학하는 학교의 성적이 교육구 평균을 웃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의 대선 예비선거가 3월로 변경됩니다. 이에 따라 다음 예비 선거는 2020년 3월 3일에 치러집니다.

 

캐년 산불 진화 작업이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오는 주말이면 불은 완전 진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군의 날 기념식이 서해 북방 한계선을 지키는 해군 기지에서 열렸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전시 작전통제권 환수를 통해 한반도 평화 수호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유한국당과 바른 정당 3선 의원들이 보수우파 통합추진위원회를 만들기로 하면서 보수 통합 논의가 시작됐습니다.

 

이명박 정부 때 인터넷 여론 조작 사건에 대한 검찰 수사가 국방부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당시 통수권자까지 사정권으로 거론하고 있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문재인 정부의 전임 정권 적폐 청산 움직임에 대해 처음으로 견해를 밝혔습니다. 퇴행적인 시도며 성공도 못할 것이라고 반격했습니다.

 

성인잡지 플에이 보이를 창간한 휴 헤프너가 홈비 힐스 자택에서 91세를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맑은 날씨 보이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87도로 예상됩니다.

Categories: 뉴스, 종합/사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