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북가주 지역의 산불이 강풍을 타고 다시 확산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7만 에이커가 불에 타고 23명이 사망했습니다.

 

이번 산불은 지금까지의 피해 규모로만으로도 역대 최악의 산불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재산 피해는 6백 5십억 달러에 달할 것이란 분석 결과도 나왔습니다.

 

9천 2백 에이커를 태운 오랜지 카운티의 캐년 산불 2호는 60%의 진화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소방국은 토요일까지는 불이 완전 진화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커버드 캘리포니아 실버 플랜에 추가 비용이 붙게 됩니다. 하지만 정부 보조금을 받고 있다면 보험료에는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엘에이 시가 음주 운전으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주유소 내 편의점에서의 주류 판매 관련 규제를 대폭 강화합니다.

 

남가주 지역의 아파트 렌트비가 계속 오를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올해 렌트비 상승폭은 둔화됐지만 내년부터는 다시 상승폭이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공석인 국토안보부 장관에 커스텐 닐슨 백악관 부비서실장이 지명됐습니다.

 

세 번째 한미 정상회담이 다음 달 초 서울에서 열립니다. 두 정상은 북한 핵 미사일 위협 억제와 한반도 정세를 안정시킬 대응책을 중점적으로 논의하게 됩니다.

 

세월호 참사 당일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사고 소식이 처음 보고된 시점이 사후 조작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보고 시점과 대통령의 첫 지시 사이의 시간 간격을 줄이려는 의도로 보여 집니다.

 

관제 시위 관리 의혹에 휩싸인 허현준 전 청와대 행정관이 검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수사가 실무자를 넘어 당시 청와대 윗선까지 확대될 지 주목됩니다.

 

뉴욕 양키스가 클리브랜드 인디언스를 꺾고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쉽 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아침 한때 구름 끼겠지만 차차 맑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