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0-16-17(월) 아침 헤드라인-LA 한인축제 성료… 화려했던 코리안 퍼레이드, 젊은 끼의 잔치 청소년 탈렌트쇼

Print Friendly, PDF & Email

news image

 

 

제 44회 엘에이 한인 축제가 막을 내렸습니다. 한인 사회는 물론 엘에이 시민 전체의 축제로 발돋움한 살아있는 축제였습니다.

 

축제 하이라이트였던 퍼레이드는 토요일 오후 올림픽 길에서 화려하게 펼쳐졌습니다. 한미 양국의 주요 지방자치단체 대표들이 대거 참석해 코리안 퍼레이드의 위상을 실감케 했습니다.

 

저희 라디오 서울 방송이 주관한 청소년 탤런트 쇼는 토요일 저녁 메인 무대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올해 청소년 탤런트 쇼의 대세는 단연 K POP 이였습니다.

 

북가주 지역 산불로 21만 천 에이커가 불에 탔으며 주택과 상가 5천 7백 동이 불에 탔습니다. 지금까지 사망자는 40명 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다음 달 7일 청와대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갖는다고 백악관이 발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국회에서 북한 핵문제와 관련한 연설도 할 예정입니다.

 

틸러슨 국무장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과 전쟁을 추구하지 않고 있으며 외교적으로 문제를 풀고 싶어 한다고 밝혔습니다.

 

로널드 레이건 항공모함이 참가하는 한미 연합훈련이 시작됐습니다. 이번 훈련은 해상 북방한계선 이남에서만 이뤄집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자신의 재판은 정치 보복이라고 규정지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의 변호인단은 구속 연장에 반발해 전원 사임하겠단 뜻을 밝혔습니다.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차명계좌 실명 전환과 세금 납부를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차명계좌에서 찾아간 돈은 4조 4천억원 입니다.

 

이라크 군이 독립을 선언한 쿠르드 자치 정부가 장악한 도시에 대해 군사작전을 개시했습니다.

 

엘에이 다저스가 시카고 컵스와의 내셔널 리그 챔피언쉽 시리즈에서 이틀 연속 역전승을 거두며 시리즈 전적 2승 무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아침에 곳에 따라 구름 끼겠지만 차차 맑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94도로 예상됩니다.

Categories: 뉴스, 종합/사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