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0-19-17(목) 아침 헤드라인-스타벅스 모바일 앱 해킹 피해 늘어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디케어 파트 D 신청이 15일부터 시작됐습니다. 정해진 기간 내 신청을 못하면 벌금이 부과될 수 있어 유의해야 합니다.

 

북가주 산불 진화 작업은 크게 진전됐지만 불안한 헬스 케어 시스템으로 인해 또 다른 위기가 초래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자연 재해에 취약한 엘에이에도 언제든 닥칠 수 있는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경찰이 웨스트 샌퍼난도 밸리 지역에서 연쇄 강도행각을 벌인 아시안 남성을 공개 수배했습니다. 지난 7월부터 이 지역 40 여 개 업소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재외동포재단 이사장에 엘에이 출신의 한우성씨가 내정됐습니다. 재외동포 출신이 재단 수장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 입니다.

 

스타벅스의 모바일 앱 자동 충전 시스템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해킹 피해 사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전사한 미군 장병 미망인에게 막말을 했다는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하지만 이를 정치적으로 쟁점화 시켜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존 브래넌 전 CIA 국장이 한반도에서의 군사적 충돌발생 가능성을 20에서 25%로 전망하고 이는 높은 확률이라며 우려했습니다.

 

북한이 탄도 미사일 발사 등 고강도 도발 대신 대규모 화력 훈련을 준비하고 있는 정황이 포착됐습니다. 정보 당국은 이번 주말쯤 화력 훈련을 할 것으로 보고 북한군의 움직임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지난 8월 다국적 법률회사와 영국왕실 변호사를 선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19일 열린 재판에는 건강상의 이유를 들어 출석하지 않았습니다.

 

이명박 정부 국정원의 정치공작 사건 수사가 박근혜 정부의 국정 농단 사건 수사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검찰이 이른바 비선 라인에 대한 본격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엘에이 다저스가 시카고 컵스에 2대 3으로 패하면서 시리즈 전적 3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뉴욕 양키스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에 승리를 거두며 월드시리즈 진출에 1승만을 남겨 놨습니다.

 

남가주 지역 곳에 따라 구름 조금 끼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8도로 예상됩니다.

Categories: 뉴스, 종합/사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