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0-25-17(수) 아침 헤드라인-폭염 오늘도 계속…오후 2시까지 폭염경보

Print Friendly, PDF & Email

남가주 지역의 폭염은 오늘도 계속됩니다. 강풍 주의보는 오후 2시까지 폭염 경보는 오늘 밤 8시까지 유지됩니다.

 

가주 상원의원 보좌관인 벤 박씨가 조세형평 위원회 3지구 위원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선거 기금 모금 등 캠페인 전략은 차질 없이 준비 중입니다.

 

엘에이와 오랜지 카운티의 중간 주택 가격이 역대 최고가를 기록했던 2007년 수준을 넘어섰습니다.

 

초강력 대북제재 법안이 하원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북한을 국제 금융체제에서 배제하는 내용으로 법안의 명칭은 오토 웜비어 법으로 변경됐습니다.

 

공화당 상원 중진의원들이 정계 은퇴를 선언하며 트럼프 대통령을 신랄하게 비난했습니다. 이를 두고 트럼프 대통령이 공화당을 자신의 이미지에 맞춰 개편하기 위한 숙청 작업이란 분석도 나왔습니다.

 

반이민 행정명령의 하나로 발효한 한시적 난민입국 금지가 종료됐습니다. 그러나 행정부 차원에서 새롭게 더 강화한 난민입국 심사 절차가 준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에서 미국행 여객기에 탑승하는 사람들은 내일부터 별도의 여객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탑승객들에 대한 여객 심사는 내년으로 미뤄졌습니다.

 

법원이 5명의 국선 변호사를 박근혜 전 대통령 변호인으로 선정했습니다. 빠르면 다음 달 중 재판이 다시 열릴 것으로 보입니다.

 

검찰이 별도의 수사팀을 만들어 이명박, 박근혜 정부의 보수 단체 지원 의혹 수사에 나섰습니다. 대기업을 통한 총 지원 규모는 2백억 원이 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진핑 집권 2기 중국을 이끌어 갈 최고 지도부가 결정됐습니다. 그러나 시 주석의 뒤를 이을 후계자가 안보여 5년 뒤에도 권력 유지를 도모할 것이란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월드시리즈 1차전에서 엘에이 다저스가 휴스턴 에스트로스에 3대 1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오늘 오후 5시 9분에 시작되는 2차전은 미주 한국일보 웹사이트와 한국일보 스마트 앱을 통해 실시간 문자 중계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도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100도로 예상됩니다.

Categories: 뉴스, 종합/사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