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2028년 올림픽이 LA에서 열릴 공산이 큽니다. 국제 올림픽 위원회는 2024년 올림픽은 파리, 2028년 올림픽은 LA 개최 안을 추진중이며, 당초 2024년 올림픽을 추진하던 LA시는 2028년 유치도 좋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텍사스의 10대 소녀가 욕조에서 휴대전화를 충전하다가 감전 돼 숨지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충전 중 전화기를 욕조에 빠트린 것이 감전사의 원인인지, 감전된 이후 물에 빠트렸는지는 확인되지 않았고, 휴대전화 기종도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 30~40대 한인 2세들이 미 전국에서 잇달아 연방의회의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조지아 주 연방하원에 도전하고 있는 한인 2세 데이빗 김 후보가 LA를 찾아 그의 비전을 밝혔습니다.

▷ 아파트가 투자 안전처로 여겨지면서 아파트의 인기가 여전합니다. 하지만 노후 아파트를 고친 후 렌트를 올려 받는 것이 생각 보다  만만한 일이 아니어서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다는 지적입니다.

 

▶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가 의혹을 받고 있는 러시아와의 대화가 담긴 자신의 이메일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러시아 스캔들에 승부수를 띄운 것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트럼프 주니어가 러시아 스캔들의 몸통이라고 성토하고 나섰습니다. 미국에 대한 반역행위라는 주장도 펴고 있습니다.

 

 

▶ 어제 오후 미시시피 주에서 미 해병대 소속 수송기가 추락해 탑승자 16명 전원이 사망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오늘 애도를 표했습니다.
▷ 오클라호마 주의 공군 신병 모집센터에서  파이프형 폭탄이 터져 당국이 수사하고 있습니다. 늦은 시간이어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테러 혐의점도 수사 중입니다.

 

▷ 플로리다 주 해변에서 조류에 휩쓸린 일가족을 구하기 위해 생면부지의 80여명의 피서객들이 손에 손을 잡고 인간띠를 만들어 일가족을 구조하는데 성공했습니다.

▶ LA 등 남가주 해변에 오늘과 내일 높은 파도와 이안류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해변을 찾는 주민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 미국이 알라스카에서 사드 요격 시험에 완벽하게 상공했다고 발표했습니다. 14차례 요격시험에서 100% 명중했다고 밝혔습니다.

▶ 한국 국적을 보유하기 위해 시민권을 취득하지 않았던 텍사스주 한인 여판사의 이야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90일간 정직 처분을 받아 곧 시민권을 취득했습니다.

 

****이른바 ‘제보 조작’ 사건의 핵심 의혹을 받고 있던 국민의당 이준서 최고위원이 구속됐습니다. 한국검찰의 칼날이 국민의 당 윗선을 정조준 하고 있어 정치적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 세인트루이스 지역지는 오승환 선수에 대해 전반기 C라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최근 부진을 꼬집은 것입니다.
.

▶ 오늘 뉴욕 증시는 트럼프 대통령 장남 러시아 스캔들 문제로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3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