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오늘부터 LA 국제공항의 항공사들이 터미널을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터미널과 게이트를 이전하는 항공사는 모두 28개 사이며, 이중 21개 사는 터미널 자체를 옮기게 됩니다.

*****이에 따라 공항 이용객들은 공항으로 향하기 전에 반드시  항공사의 옮긴 터미널을  확인하고, 시간 여유를 갖고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는 종전처럼 탐 브래들리 터미널을 사용합니다.

 

▷ 미국 정부가 안전문제를 이유로, 휴대폰을 제외한 랩탑 등 어떤 전자제품도 미국행 비행기 객실에 가지고 탈 수 없도록 검토에 들어가면서,  승객은 물론, 세계 항공과  관광업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미국과 EU가 이 문제를 두고 논의를 시작합니다.

▶ 합법 비자를 받고 미국에 입국한 후 체류기간이 지났음에도 거주하고 있는 오버 스테이 불법체류자 120만명이 이민당국에 포착됐습니다.

 

▷ 올해 74살인 리 바카 전 LA 카운티 쉐리프 국장이 위증과 사법 방해혐의로 오늘  3년의 실형과 7천500달러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 오렌지카운티의 한인 스파에서 한인 여성을 상대로 사고를 가장한 강도행각을 벌인 용의자 2명이 수배됐습니다.

—PAUSE—
▶ 트럼프 대통령이 해임된 제임스 코미 전FBI 국장에게 입조심하라는 뜻의 트윗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증인협박이라며 특검 도입을 거듭 주장했습니다. 탄핵도 거론되고 있습니다.
▶ 오하이오 주에서 오늘 총격사건이 발생해 경찰 서장과 용의자 등 4명이 숨졌습니다. 경찰이 사건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 마약 범죄자에 대한 처벌 수위가 대폭 강화됩니다. 코카인 5그램만 소지해도 최소 징역 5년형을 구형하는 최소 의무형량 적용이 복원됐습니다.

▶ LA 다운타운 앤젤스 놀 공원에 잡초를 제거하기 위해 6년 만에 염소들이 방목됐습니다. 관광객들이 몰려 들고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PAUSE—
▶ 문재인 대통령이 공공부문 비정규직 제로 시대를 열겠다고 천명한 후,  인천공항공사가 비정규직 1만명을 모두 정규직으로 전환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국정교과서를 폐지하고, 5.18 기념식에서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도 지시하는 등 문재인식 역사 바로 세우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 청와대가 박근혜 청와대 민정수석실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적폐청산의 신호탄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 영국과 스웨덴등 유럽과 아시아 74개국에서 파상적인 사이버 공격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럽의 병원들은 업무가 마비되는 등 피해가 커지고 있습니다.
▷ 프랑스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당선인의 신당이 총선을 앞두고 공천자 명단을 발표하면서 내분 조짐이 일고 있습니다. 신청하지 않은 사람과 전과자 등이 포함되는 등 미숙함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경제지표 부진 우려에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7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