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벤츄라에서 발생한 토마스 산불로 오늘 새벽 현재 주택과 건물 150여채가 전소되고 2만 7천 여명의 주민들이 대피를 했습니다.

 

실마 지역에서도 오늘 새벽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천 에이커가 불에 탄 가운데 210번 북쪽 지역 주민들에겐 대피령이 내려졌습니다.

 

엘에이 시가 산불 발생 위험지역의 도로 주차를 제한합니다. 위반 차량들은 곧바로 견인 조치 됩니다.

 

유효기간 적용으로 소멸되는 국적기의 마일리지가 1년 후부터 발생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를 언제까지 사용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미주 지역 현직 한인회장회의가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선천적 복수국적와 정치력 신장 등 한인 사회의 당면과제가 논의됐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식당 종업원의 팁 분배 금지 규정을 없애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종업원에게 최저 임금 이하를 지급하는 식당들은 제외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유타 주의 자연유산 국가 기념물 2개 지역의 면적을 대폭 축소했습니다. 환경단체와 원주민 보호 단체는 즉각 반발하며 소송을 준비 중입니다.

 

유엔 사무차장이 북한을 방문했습니다. 북핵 문제 해결의 돌파구가 열릴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문무일 검찰 총장이 주요 적폐 수사를 올해 한에 끝나겠다는 시한을 제시했습니다. 영장 기각과 피의자 구속에는 좀 더 명확한 기준이 필요하다며 법원에 일침을 가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국정원 특수활동비를 건넸던 전직 원장들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남재준, 이병기 전 원장들에겐 뇌물죄가 적용됐습니다.

 

영화 공범자들과 아이 캔 스피크가 인권 신장에 기여한 공로로 국제 앰네스티 언론상과 특별상을 받았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늘도 시속 20에서 30마일의 강한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3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