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캘리포니아 중부 프레즈노 시에서 30대 흑인이 알라는 위대하다고 외치며 무차별 총격을 가해 3명이 숨졌습니다. 용의자는 검거됐습니다.
▷ 이유없이 노인을 살해하는 장면을 유포하고 무차별 총격사건을 암시했던 묻지마 살인범이 경찰에 쫓기다 결국 자살하는 것으로 공포극은 막을 내렸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전문직 취업비자 H-1B 프로그램 강화를 지시했습니다. 무작위 추첨은 잘못된 것이라며 숙련된 고소득 신청자에게 주어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오늘은 세금보고 마감일입니다. KYCC는 오늘 밤 9시까지 무료 세금보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몇몇 우체국은 자정까지 연장 운영합니다.

—PAUSE—
▶ 한국을 향하는 것으로 알려졌던 항공모함 칼빈슨함은 한반도로 향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뉴욕 타임스는 서둘러 발표한 것인지, 잘못 발표한 것인지 국방부에 논란이 일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 한국을 방문했던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한미 FTA 재검토를 시사한 뒤 다음 방문국인 일본에 도착했습니다. 한국 정부는 재협상이 아니라 재검토 라고 완화된 표현을 썼다며 애써 큰일이 아닌 것처럼 대응하고 있습니다.

 

▶ 제19대 한국 대선 특별방송, 오늘흔 한국의 대통령 리더십 연구원의 최진 원장 연결해 한국 소식 생생히 전해드립니다.
▷ LA 시간으로 내일 오전에 예정된 2차 TV 토론에서 유권자들의 마음을 잡기위한 후보자들의 공방이 펼쳐집니다. 선거전 초반 판세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각 후보 진영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 한국 대선 후보들은 초반 기선을 잡기 위해 전국 곳곳을 누비며 지지세 확산에 나서고 있습니다. 각 후보자들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 한국 대선의 재외선거를 일주일 앞두고 있지만 미주 한인 사회는 예전과는 달리 특정 후보의 후원 모임이 눈에 띄지 않는 등 조용한 모습입니다. 강화된 선거법과 실종된 유력 보수 후보등이 원인으로 꼽힙니다.

—–(시그널)——-

 

▶ 트럼프 대통령 당선후 멕시코 망명신청이 150%나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부분 중남미 국가 망명신청자입니다.
▷ 류현진 선수가 잠시 뒤 7시 10분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홈경기에 시즌 3번째 선발등판합니다. 이 경기는 채널 5번 KTLA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일부 기업들의 실적 실망으로 하락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오전에 구름 끼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7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