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오늘 오전 타운인근 페어팩스 파머스 마켓 부근의 지하 저장소에서 원인불명의 폭발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폭발사고로 더 그로브 몰과 파머스 마켓,  그리고 인근 팍 라브레아 일부가 정전되면서  이 지역 상인과 거주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인 크레이그 리스트를 통한 사기가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이어 이번엔 렌트 사기인데, 특히 주택을 임대하려는 이들은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 제리 브라운 주지사가 1564억달러 규모의 2014~15 회계연도 예산에 서명했습니다.

▷ UC 계열 대학들이 캠퍼스 성폭력 범죄에 강력 대처하기 위해  캠퍼스 성폭력 전담반을 구성합니다.

 

▷ 미 최대 교단인 장로교에서 동성결혼을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결혼을 남녀간의 만남에서, 두 사람간의 만남으로 수정했고, 장로교 목사의 동성결혼 주례도 허용했습니다.

▶ LA공항에 착륙중이던 여객기 조종사의 눈에 레이저 광선을 쏘는 사건이 벌어져 아찔한 순간이 연출됐습니다. FBI가 범인 색출에 나섰습니다.

 

▷ 미스터 샌디에고 토니 그윈의 침샘암의 원인은 씹는 담배였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토니 그윈의 사망을 계기로 씹는 담배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담배를 처음 피우는 시간이 이르면 이를 수록 폐암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미국의 코미디언이 광고 사진에 나온 햄버거와 실제 주문한 햄버거를 비교한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맥도날드는 20년 연속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

 

▶ 미 국무부가 인신매매 실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북한은 12년째 최악의 인신매매국으로 지정됐습니다.

▷ 이라크 내전 위기를 촉발한 수니파 반군 무장단체가 지하드 선전영상을 공개해 서방국들이 테러위험으로 긴장하고 있습니다.

 

▷ 허리 수술후 3개월간 투어를 떠나있었던 타이거 우즈가 오는 26일 벌어지는 퀵큰론스 내셔널대회에 출전한다고 밝혔습니다.

▶ 일본 아베 정권이 고노담화 검증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작성 과정에서 한국정부와 문안을 조정했다며 마치 합의문인 것처럼 발표했습니다.

 

—-

▶ 브라질 월드컵 9일쨉니다. 코스타리카가 이탈리아를 1-0으로 꺾으면서 이변을 일으켰고, 프랑스는 스위스를 5-2로 대파하면서 위력을 과시했습니다. 에콰도르는 온두라스를 2-1로 꺾었습니다.

▷ 죽음의 조 D조뿐 아니라 브라질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국가중 최약체중 하나로 평가받았던 코스타리카는 우루과이를 꺾은데 이어 오늘 이탈리아까지 꺾으면서 16강행을 사실상 확정지으면서 최대의 이변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 이번 일요일 알제리와 2차전을 준비하고 있는 한국 대표팀에 부상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컨디션 관리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  알제리전을 앞둔 LA 한인들도 분주합니다.  다운타운 등 각 지역의 단체응원이 착착 준비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10만명 이상이 거리응원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연방준비제도가 내놓은 낙관적 경제 전망 위력이 이어지면서 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구름 조금낀 맑은 날씨가 되겠습니다. 내일부터 공식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내일 낮기온이 8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유지승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