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일을 마치고 글렌데일의 집으로 돌아가던 67세 한인 여성을 살해한 용의자가 검거됐습니다. 용의자는 올해 20살의 갱단원으로 밝혀졌습니다.

▷지난 3월 말리부 코랄 캐년 인근에서 실종된 일레인 박양의 행방을 알려주는 사람에게 박양 가족들이 25만 달러의 보상금을 내걸었습니다.

 

▶ W-2 양식을 통해 회사 직원들의 민감한 개인정보를 캐낸 뒤, 이를 신분도용 사기에 이용하는 사례가 크게 늘었습니다. 연방 국세청이 기업에 W-2 사기 주의보를 내렸습니다.
****오바마 케어를 제공하는 보험사가 크게 줄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6개 카운티에서는 단 한 개 보험사만 오바마케어를 제공하는 등,   주민들의 보험사 선택권이 크게 줄었습니다.

———(시그널)——

 

▶ 트럼프 대통령이 아프가니스탄 내 테러 세력 척결을 위해 끝까지 싸울 것이라며 군사 개입 확대를 밝혔습니다. 구체적인 병력 증강 규모 등은 거론하지 않았습니다.
▷ 어젯밤 전국으로 생중계된 트럼프 대통령의 아프가니스탄 관련 연설은 2, 800만명 가까운 미국민이 지켜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연방 재무부가 북한 뿐 아니라 핵 프로그램을 지원한 중국과 러시아의 기업과 개인에 대한 추가 제재를 단행했습니다.
▷ 미국은 북한의 위협에 대응하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밝혔습니다. 북한은 자기방어를 위한 선택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미 국방부가 북한의 위협에 대응하고자 음속의 4배에 이르는 초고속 폭탄을 조만간 실전 배치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미국 정부가 한미 FTA 재협상을 논의하고 있지만 산업별 입장차가 커 큰 변화는 없을 것이라고 미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 미국 정부가 살인과 폭력이 빈발하고 있다며 멕시코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칸쿤지역의 여행 자제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복역해 온 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2년간의 수감생활을 마치고  오늘 만기 출소했습니다.

 

▶ 스페인 연쇄 차량 테러에 가담했다 체포된 네 명의 용의자들이 법정에서 더 큰 규모의 공격을 계획했다고 밝혔습니다.
▷ 프랑스에서 테러 위험 인물로 당국의 감시를 받는 1만7천여명가운데 3분의 1이 정신병 경력을 지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미국의 세제개편안 단행 기대로 상승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79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