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LA경찰국이 민원접수 창구를 밤 11시부터 아침 7시까지는 운영하지 않는 대신, 이 인력을 이머전시 콜 대응 요원등으로 돌리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한인 단체들이 반대에 나섰습니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실상을 미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올해로 3년 째, LA에서 출발해  미 대륙을 횡단한 한국 대학생들이 오늘 워싱턴 DC의 일본 대사관에 항의서한을 전달했습니다.
▶ 삼성전자가 오늘 뉴욕에서 갤럭시 노트 8을 공개했습니다. 눈에 띄는 혁신보다는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곧 출시될 애플 신제품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 7억 달러에 달하는 파워볼 추첨이 오늘 오후 8시에 진행됩니다. 타운에서도 파워볼 구매 열풍이 하루 종일 이어졌습니다.

 

▷ 62세 이상 시민권이나 영주권자 연장자들의 국립공원 평생입장권, ‘아메리카 더 뷰티풀 패스’가 10달러에서 80달러로 껑충 뜁니다. 오르기 전에 사려는 사람들이 밀려들고 있습니다.

▷ 주택 보험으로 골프장이나 등산, 낚시 등 취미생활에서 발생한 사고에서부터, 교회나 단체 분규, 세입자 퇴거 소송까지 폭넓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모르는 한인들이 대부분입니다. 잠시 뒤 자세히 알아봅니다.

—PAUSE—
▶ 트럼프 대통령이 오늘 네바다주에서 열린 재향군인회 총회 연설에서, 하루만에 달라진 모습으로 인종갈등을 갈라진 미국사회의 화합을 강조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어제 연설을 한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서 트럼프 반대 시위가 펼쳐져 경찰이 최루탄까지 쏘며 진압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 미국 정부가 북한에 대해 제재와 대화, 투 트랙 전략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한미 훈련기간 동안 북한이 도발을 중단하면 대화가 가능하다는 관측입니다.
▷ 메르켈 독일 총리가 미국과 북한의 군사적 대결 상황이 벌어질 경우 미국 쪽에 서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북미자유무역협정 나프타 폐기 가능성을 시사하자 멕시코와 캐나다가 협상 전략에 불과하다며 일축했습니다.
▷ 제임스 코미 전 FBI 국장이 다음달 워싱턴 DC 하워드 대학에서 강연합니다. 폭탄발언이 나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오늘 아침, 타운 서쪽 미드 윌셔 지역의  한 주택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총상을 입은 남성이 중태에 빠졌습니다.

▷ LA 시간으로 내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진행될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선고 재판의 생중계와 촬영을 허가하지 않기로 재판부가 결정했습니다. 공공의 알 권리보다, 피고인들이 당할 불이익이 크다는 이윱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트럼프 대통령의 연방정부 폐쇄 시사 발언에 하락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78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