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메모리얼 데이 연휴를 맞아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대대적인 음주운전 단속과 무면허 운전 단속이 실시됩니다.
▶ 남가주 일원의 고급 자동차 딜럳르을 겨냥해 상습적으로 자동차 대출과 보험사기를 벌여온 일당이 검거됐습니다.

▶ LA 카운티 셰리프 국장에 도전하는 짐 멕도넬 롱비치 경찰국장이 한인 타운을 찾아 커뮤니타 유대관계 강화와 셰리프 신뢰회복등의 공약을 내세우며 한인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 역사 바로 세우기 연합위원회가 대표적인 친한파 의원인 마이크 혼다 연방 하원의원의 재선을 돕기 위해 나섭니다.

▶ 조기 유학온 학생들을 대상으로 홈스테이 업주 부부들이 성적인 음주놀이를 시킨 혐의에 대해 학부모들이 손해배상을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 음란 영화에 출연했던 미국 여대생이 주위 SNS의 비난 댓글에 괴로워하다 자살햇습니다.

▷ 가짜 환자들를 수사해왔던 FBI가 가짜 환자들을 적발해 냈습니다. 이들은 걸을 수 없는 장애인이라고 병원에서 보험금을 타내더니 밖에서는 유유히 걸어다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 미군이 지난해 여름 핵무기 탈출 가상 훈련에서 핵무기를 탈환하는데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공격이 일어날 경우 미군 핵무기는 적에게 넘어가는 것입니다.

▷ 잦은 배터리 사고를 일으키고 있는 보잉 787 드림 라이너에 대해 d나전 측정방식에 문제가 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 도요타가 미국에서 생산된 렉서스와 시에나등 43만 500대를 리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북한이 인천 아시안 게임에 참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도 환영의 뜻을 밝힌 가운데 경색됐던 남북 관계를 해소하는 촉매제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북한의 이같은 화해 제스쳐가 나온 오늘 정승조 전 합참의장이 북한이 전면전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태국 군부가 쿠데타를 일으킨지 사흘째가 되고 있는 가운데 친정부 세력이 반발할 경우 유혈사태가 벌어질 가능성도 제기됐습니다.
▷ 남중국해 영해문제를 둘러싼 중국과 베트남의 외교갈등이 본격화 된 가운데 중국의 시추작업을 비판하며 베트남 여성이 분신 자살했습니다.

▷ 쌀알 크기의 인공심장박동기를 몸속에 삽입하고 충전은 외부에서 하는 기술이 개발됐습니다. 심장병을 치료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해외여행 많이 다니시는 데 이곳에 가면 이집트의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도 있고, 해리포터의 마법학교를 모방한 캠퍼스도 있습니다. 중국의 짝퉁 외국 유명 관광지들입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부동산 관련 경제 지표 상승에 하락 마감했습니다. S&P 500지수는 사상 처음 1900선을 돌파했습니다.
▷ 메모리얼 연휴 첫날인 내일 LA 지역 날씨는 구름 조금낀 맑은 날씨가 되겠습니다. 낮최고 기온은 72도가 될 전망입니다.

 

유지승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