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텍사스에서 발생한 인신매매 추정 트레일러 참사 사건으로 10명이 숨진 가운데,  트레일러 운전사가 최고 사형이나, 종신형에 처해질  수 있는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 10대 소녀가 만취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생방송을 하면서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 동생을 숨지게 했습니다. 사고 직후에도 동생의 숨져가는 모습을 중계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 LA 카운티 검찰이 대규모 개스누출 사고를 일으킨 포터 랜치의 알리소 캐년 개스 저장소의 운영 재개를 막기 위해 나섰습니다. 주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업장을 불시에 급습해 불체자 단속을 펴는 이민세관 당국 때문에 걱정하는 한인 업주들이 적지 않습니다. 대처법을 알아 봅니다.

—–(시그널)——

 

▶ 트럼프 대통령의 사위가 러시아 스캔들과 관련해 상원 청문회에 출석해 관련 의혹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 러시아가 미국이 작성한 새로운 유엔 안보리 대북 제재 결의안 초안에 반대하고 나섰습니다. 북한을 지나치게 압박해서는 안 된다는 주장입니다.

 

▷ 해외 체류 국민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 외교부 내에 ‘해외 재난안전센터’ 설치가 추진됩니다.

▶ 한미 FTA 개정을 위한 공동위원회를 열자는 미국의 요구에 한국 정부는 서울에서 협상하자고 역제안했습니다. 두 나라 사이의 기싸움이 시작됐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부동산 경기가 한 풀 꺾였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잠정 주택판매 지수가 6개월 째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엘에이 국제공항 인근 405번 프리웨이 일부 구간이 공사로 인해,  이달말부터  다음달까지 밤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폐쇄됩니다. 이 지역을 지나는 운전자들은 폐쇄 구간정보를 미리 알아 두면 편리합니다.

 

▶ 시카고에서 열린 힙합가수 챈스 더 래퍼의 공연장에서 10대 20대 관람객 90여명이 만취 증상으로 병원에 실려가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현재 진행 중인 세계 순회공연을 갑자기 중단하기로 하면서 남아있던 14차례 공연이 모두 취소됐습니다.

 

▷ 2013년 미국에 진출했던 망고식스,  그리고 LA에도 진출한 카페베네 등을 이끈 ‘한국의 커피왕’,  KH 컴퍼니 강훈 대표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타살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경기 도중 허리 부상으로 중도 하차한 다저스의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가 최소 한달 이상 결장이 불가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기술기업 실적 기대에 상승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1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