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시애틀의 한인 매춘조직이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조직적으로 활동해 온 사실이 오늘자 시애틀 타임스에 대대적으로 보도됐습니다. 특히 리뷰 보드는  한인 매춘부들의  퍼모먼스와 육체적 특징, 에너지 레벨 등을 품평하는 글로 도배 되는 등,  엽기적으로  운영해 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고객 대부분은 화이트 칼러들로 마이크로 소프트와 아마존, 보잉, 링크드 인등 첨단 하이텍 업종에 근무하는 고소득자들이 많았습니다. 단골인 ‘아마존’의  소프트웨어 디벨롭먼트 디렉터는 사이트 개설과 보완을 도와주기도 했다고 이 신문은 전했습니다.

———(시그널)——-

 

▶ 오바마케어 폐지 법안이 연방상원에서 부결됐습니다. 전날 오바마케어 폐지 토론에 찬성했던 공화당 의원들이 폐지에는 반대한 것입니다.
▷ 트럼프 대통령과 공화당은 오바마케어 폐지를 위한 투표를 상원에서 계속 밀어붙일 것으로 보이지만 공화당 의원 3명만 반대하면 부결되는 상황이어서 부결 행진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성전환자, 트랜스젠더의 군복무 전면 금지 방침을 밝혔습니다. 각계 각층에서 반대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큰 혼란이 일 것으로 보입니다.
▷ 미 국방부는 북한이 오늘 전승절을 맞아 미사일 도발에 나설 것이라는 관측에 힘을 싣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언제든 가능성은 있다며 강력한 대응 의지를 천명했습니다.

 

▶ 연방준비제도가 시장의 예상대로 기준 금리를 동결했습니다. 다만 비교적 이른 시기에 보유자산 축소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혀 본격적인 금융정책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 애플 아이폰을 위탁 생산하는 세계 최대 규모 전자기기 제조업체 폭스콘이  위스컨신 주에 100억달러를 투자해 LCD 패널 제조 공장 단지를 조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랩탑 반입 금지조치를 해제한 연방 교통안전당국이 대신 국내선 항공기 탑승전 전자기기 검색을 훨씬 더 까다롭게 하기로 했습니다. 태블릿 등 전자기기는 모두 다 꺼내 놔야 합니다.
▷ 전처 살해 혐의로 기소됐다가 무죄 판결을 받고, 다시 강도와 납치 협의로 9년간 복역한 뒤 최근 가석방이 결정된 OJ 심슨과 관련된 심슨 박물관이 차이나타운에 생길 예정입니다.

 

▶ 문화예술계 지원배제 명단인 이른바 ‘블랙리스트’ 관련자들에게 대한 선고가 오늘 무더기로 내려집니다. 이번 재판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혐의와도 연계돼 있어 적잖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 문재인 대통령이 기업인들과 치맥회동을 갖습니다. 새 정부 경제정책 방향을 놓고 진솔한 대화가 이뤄질지 주목되는 가운데,  모범기업으로 선정된 오뚜기 함영준 회장도 초대받았습니다.

 

▶ 중국의 군사굴기가 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인도와 국경에서 한달 넘게 대치하고 있는가 하면 북한과의 접경지대에 대규모 군대를 파견했고, 1만 9천KM나 돌아 발트해로 가 러시아와 연합훈련까지 벌이고 있습니다.
▷ 중국의 사드 보복이 한국산 자동차와 화장품 업계 실적에 예상보다 큰 충격을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대차와 아모레는 2분기 순익이 반토막 났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3대 지수는 연준의 발표와 기업실적 호조에 모두 사상 최고치로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3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