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한국 대표팀이 브라질 월드컵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16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 한국 대표팀은 오늘 벌어진 벨기에와의 조별예선 3차전에서 10명이 뛴 벨기에를 상대로 1-0으로 패하면서 1무 2패로 H조 꼴찌로 탈락했습니다.

 

▶ 홍명보 감독은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고, 나의 잘못이라고 경기 후 소감을 밝혔고, 손흥민 기성용 선수는 눈물을 흘리며 그라운드를 빠져나와 많은 응원단들이 숙연해 졌습니다.

▷ LA 곳곳에서 응원전이 펼쳐진 가운데 한국에서도 길거리 응원을 마치고 출근하는 모습이 연출됐습니다. 4년뒤를 기약하자며 태극전사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습니다.

 

▶ 한국 대표팀은 16년만에 월드컵에서 무승을 기록했습니다. 이전 대회에 비교해 전혀 발전이 없는 오히려 퇴보한 축구를 선보였다는 질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한국이 오늘 패하면서 아시아 축구는 침몰했습니다. 이번 브라질 월드컵에 참가한 아시아대륙 4개국은 3무 9패라는 처참한 성적표를 받아 들었습니다.

 

▶ 오늘 벌어진 G조 예선에서는 독일이 미국을 1-0으로 꺾었고, 포르투갈은 가나를 2-1로 꺾었습니다.

▷ G조에서는 독일과 미국이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미국과 포르투갈은 나란히 1승1무1패를 기록했지만 미국이 골 득실에서 앞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________________

▶ 캘리포니아 주 대법원이 불법 이민자들에게도 고용 차별등 법적 고용보호가 이뤄져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 세계 기상기구는 7월과 8월 사이에 엘니뇨 현상으로 홍수와 가뭄등을 일으키는 이상 기후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오늘 베버리힐스 시청에서 폭발물 소동이 벌어져 인근 도로가 폐쇄되는 등 소동이 일었습니다. 아직 내용물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헐리우드에서의 드라마 촬영이 갈수록 줄어들면서 뉴욕에게 드라마 본고장의 자리를 내어준 것으로 집계 됐습니다.

 

▶ GM의 베스트셀링카인 쉐보레 크루즈에 대해 에어백이 터질 우려가 있다며 판매 중단을 지시했습니다. 일본의 에어백 회사 다나카 에어백이 설치된 차량입니다.

▷ 오늘 세계 마약 퇴치의 날입니다. 전세계 인구의 5%가 불법 약물을 사용하고 있고 아편의 경우 1998년 이후 가장 많이 재배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오바마 대통령이 시리아 반군들을 지원하기 위해 5억달러를 의회에 요청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연방 대법원이 대통령이 의회 휴회 기간에 상원 인준 없이 공직자를 임명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결정했습니다.

 

▶ 북한이 동해상으로 단거리 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한국과 북한의 개성공단 접촉이 이어져 민간단체가 북한의 산림녹화 사업을 재개하는데 합의했습니다.

▷ GOP 총격 난사 사건으로 조사를 받고 있는 임병장이 국군 수도병원으로 이송되면서 수사가 본격화 되고 있습니다. 자신을 비하한 글에 격분해 난사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내년 초 조기 금리 인상에 나설수 있다는 우려에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의 내일 날씨는 구름한점 없이 맑을 것으로 보입니다. 낮최고 기온은 79도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