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메모리얼 데이 연휴를 맞아 1박2일 일정으로 LA에서 멕시코로 향하던 한인 관광버스가 전복됐습니다. 한인 운전사가 사망하고 승객들이 부상 당했습니다.
▷ 메모리얼 연휴동안 오늘 현재 캘리포니아 고속도로에서 10명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음주운전 혐의로는 254명이 체포됐습니다.

▶ 메모리얼 연휴 첫날 산타 바바라에서 20대 대학생이 살인을 예도한 뒤 총기를 난사해 7명이 숨졌습니다. 동부 해안 휴양지에서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짧은 PAUSE —
▷ 버지니아 주 북부에 오는 30일 위안부 기림비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아프카니스탄 군부대를 깜짝 방문했던 오바다 대통령은 오늘 알링턴 국립묘지 추념식에서 한국전에서 전사한 남편을 63년간 기다려온 LA의 클라라 갠트 할머니를 소개했습니다.
▷ 메모리얼 데이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 LA 인근 바닷가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연휴 절정에 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연방하원이 한국과 미국 일본 3국간 MD, 즉 미사일 방어 협력 강화 방안을 검토할 것을 팬타곤에 요구했습니다.
▷ 혼다 어코드가 지난 한해 가장 많이 도난된 차량 1위에 오르는 등 일본산 자동차 6개가 톱10에 드는 불명예를 안았습니다.

▶ 샌프란시스코에서 스스로를 갑부라고 밝힌 익명의 인물이 도시 곳곳에 현금을 숨겨두고 이를 SNS를 통해 힌트만 알려주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시민들이 보물찾기에 혈안이 되고 있습니다.
▷ 텍사스 주 남부로 불법 입국하려다 체포된 사람의 수가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8개월간 이지역에서 체포된 불법 입국자는 14만 8천여명에 달했습니다.

▶ 계속되는 한국의 안전사고입니다. 경기도 고양 종합터미널에서 화재가 발생헤 현재까지 7명이 숨졌습니다. 위독한 부상자들이 있어 인명피해는 더 커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 거의 모든 한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 카카오톡이 다음 커뮤니케이션 포털업체와 합병됩니다. 한국 포털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프란치스코 교황이 중동을 방문해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줬습니다. 국왕 만찬을 거부하고 난민촌을 방문하고 이스라엘을 거치지 않고 팔레스타인으로 향했습니다.
▷ 태국 군부가 국왕의 승인을 받았다며 쿠데타를 정당화하고 권력 통제를 가속화 했습니다. 혼란이 계속될 전망입니다.

▶ LA 다저스의 류현진 선수가 잠시전 5시부터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경기에 선발등판해 시즌 첫 홈경기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 선수는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5타수 1안타를 기록하면서 팀의 7-2 승리에 힘을 보탰습니다.
▷ LA 지역 내일 날씨는 맑겠습니다. 낮최고 기온은 81도가 될 전망입니다.

 

유지승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