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오늘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트럼프 대통령은 나라를 지키고자 희생한 순국 선열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알링턴 국립묘지에서 취임 후 첫 메모리얼 기념식에 참석했습니다.
▷ LA 인근 국립묘지에서도 메모리얼 데이 기념식이 이어졌습니다. LA 총영사관과 재향군인회 등도 기념식에 참석해 한국전 참전용사들의 희생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 메모리얼데이 연휴를 마치고 귀가하는 행렬로 15번과 10번 그리고 5번 프리웨이 곳곳에 정체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138번 하이웨이는 팟홀이 발생해 극심한 교통체증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 메모리얼 연휴 기간동안 사건 사고도 많았습니다. 컨 리버에서 리프팅을 하던 중 급물살에 휩쓸리는 사고로 2 명이 숨지고 11명이 구조됐습니다. 몬테레이 해변에서는 카약을 하던 한 스쿠버 다이버가 거대한 백상아리의 공격을 받았다가 구조됐습니다.

▶ 어젯밤 타운내 버몬과 4가 쇼핑몰 주차장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한명이 숨지고 한명이 부상했습니다. 경찰은 히스패닉간의 갱단간의 충돌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어제 낮 개티 뮤지엄 인근에서 발생한 산불은 오늘 중으로 진화가 완료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늘 오후 4시 현재 이 불은 55에이커를 태웠습니다.

▶ 텍사스 주 의회에서 피난처 금지 법안을 둘러싸고 법안 반대 시민단체 회우너 등 수백여 명이 의사당을 점거한 채 주의회의 회기내 법안 처리를 물리력으로 저지하려 했습니다.
▷ G7 정상회의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적대적이고 고압적인 행보와 관련해 70년간 유지돼 온 미국과 유럽의 대서양 동맹에 균열이 생기고 있다는 우려가 나왔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이 공직 후보자 인사 논란과 관련해 구체적인 기준마련을 지시했다며 국민과 야당에 양해를 구했습니다.
▷ 주민등록 번호가 보이스 피싱 등 피해를 입었거나 피해가 우려될 경우 변경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정유라씨가 오늘 덴마트를 떠나 한국에 도착합니다. 도착 즉시 서울 중앙지검으로 압송돼 조사를 받게 됩니다.
▷ 보수단체가 서울광장에 설치한 천막에 대해 서울시가 강제 철거 작업을 벌여 모두 철거했습니다. 천막 설치 130일 만입니다.

▶ 다저스의 알렉스 우드가 부상자 명단에 오르면서 오는 31일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나설 가능성이 있다고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밝혔습니다.
▷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지난 메모리얼 연휴기간 동안 음주운전으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내일 새벽 한국과 포르투갈간의 20세 이하 월드컵 16강전이 펼쳐집니다.
▷ LA 지역 내일 오전에 흐리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7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