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다운타운 600 이스트 2가에서 벌어지던 대치극이 끝났습니다. 경찰은 무장한 것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대치했으나 문제가 해결됐다며,  통제됐던 인근 도로의 교통도 곧 정상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일요일인 어제 어바인 스프링 밸리에 있는 커뮤니티 수영장에서 다섯살 된 한인 여자어린이가 익사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많은 한인 시니어들이 입주해 있는 오렌지카운티 실비치의  레저월드에서 어젯밤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사상자는 없었으나 차량 7대가 불에 타 22만달러 상당의 재산피해를 입었습니다.

▷ 8가와 옥스퍼드에서 운영 중이던 타코 트럭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 CBS 드라마에 출연중인 한인 배우들인 대니얼 대 김과 그레이스 박이 백인들과 동등한 임금을 요구했다 거절 당하자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 캘리포니아의 인종 증오범죄가 21.3% 급증했습니다.  증오 범죄가 지난해 비해 11.2% 증가한 가운데 절반 이상이 인종 편견이 원인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인으로 추정되는  40대 남성이 음주상태에서 운전하다 갓길에 차를 세운 남성 한 명을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사고차  운전자는 사이프러스의 병 미씨로 알려졌습니다.

*****오늘과 내일 사이 거의 50만명이 LA 국제공항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큰 혼잡이 우려되기 때문에 시간을 넉넉히 잡고 공항에 나와 줄 것을 공항당국은 당부했습니다.

—PAUSE—

 

▶ 보스턴의 로건 국제공항 인근 도로에서 택시가 인도로 돌진해 10명이 부상했습니다. 56세의 운전자가 브레이크 대신 가속 패달을 잘못 밟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최악의 버스 사고가 나 18명이 숨지고 30명이 다쳤습니다. 노인들을 태운 관광버스가 트레일러를 들이 받는 바람에 불이 나면서 빚어진 참극으로 숨진 사람은 대부분 거동이 자유롭지 않은 노인들로 알려졌습니다.

 

▶ 외국인들에게 특별 시민권을 주는 대가로 군복무를 시키는 매브니 제도의 폐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안보상의 기밀 유출 우려를 원인으로 꼽고 있는데, 이 때문에 비자가 만료된 훈련병 등에게 추방등 적잖은 파장이 예상됩니다.
▷ 계속되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대통령의 트위터 사용은 계속되어야 한다는 찬성이 77.7%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플로리다에서 뜨거운 차량에 방치된 생후 7주된 영아가 숨지는 비극적인 사고가 또  일어났습니다.

**** 콜로라도 주에서 50대 남성이 자신의 아들을 불법 자택 침입자로 오인해 총격 살해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 한인 관광객도 많이 찾는 멕시코 칸쿤에서 미국인 관광객이 악어에 물려 팔을 잃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유나이티드 항공 제휴사인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 항공기가 덴버 국제공항에서 엔진에 화재가 발생했으나 승객과 승무원 63명이 무사회 대피했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내일 독립기념일 휴장을 앞두고 1시에 조기 폐장한 가운데 은행주가 끌어올린 주가를 기술주가 끌어내리면서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독립기념일인 내일 LA는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79도로 예상됩니다. 밤에는 불꽃놀이 등을 즐기기 위해 야외활동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밤 최저 기온은 62도로 예보됐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