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독립 기념일을 맞아 남가주 곳곳에서 기념 퍼레이드와 불꽃놀이가 펼쳐집니다. 불꽃놀이에 대한 안전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 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의 통계에 따르면 미 전역에서 매년 독립기념일마다 250여명이 폭죽관련 사고를 당하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독립 기념일 연휴동안 이어지고 있는 대대적인 음주운전 단속은 오늘까지도 계속 이어집니다.
▷ 남가주 오토 클럽에서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팁시 토우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7마일 이내 거리에선 무료 토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샌버나디노 카운티에서 산불이 발생해 138번 하이웨이가 폐쇄됐습니다.
▷ LA지역의 렌트비 고공행진이 멈추지 않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월 렌트비가 또 상승해 전국 평균을 훌적 뛰어 넘었습니다.

▶ 지카, 뎅기열 등의 바이러스를 얾기는 모기 알이 파사데나 지역에서 발견됐습니다.
▷ 불법 체류자를 비롯한 이민자 보호도시를 자처한 LA를 비롯한 전국 대도시들이 시민권 발급 캠페인을 시행합니다.
—PAUSE—
▶ 북한이 대륙간탄도미사일, ICBM 발사 성공을 주장했습니다. 미국 정부도 북한이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시험발사 했다고 공식 확인했습니다.
▷ 렉스 틸러슨 국무장관은 더욱 강력한 조치로 북한의 도발에 대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북한의 핵무장을 절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백악관은 긴급 안보장관회의를 열고 미사일 정밀 분석과 대북 대책 논의에 들어갔습니다. 유엔 안보리 차원의 강력한 대응도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 문재인 대통령은 북한의 도발을 강하게 규탄했습니다. 북한이 레드라인을 넘지 말아야 한다고 강력 경고했습니다. 한미 미사일부대는 북한의 도발에 대응하여 한미연합 탄도 미사일 사격을 실시했습니다.

▶ 한국 월드컵 대표팀의 신임 사령탑으로 신태용 감독이 선임됐습니다.
▷ 그간 교제설이 나돌던 송중기 송혜교 씨가 오는 10월 31일 결혼을 전격 발표했습니다.

▶ 발목 부상이던 류현진 선수가 10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올스타전 이후 등판이 가능해 졌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4도로 예상됩니다. 오늘부터 올라간 기온은 잉번 주말 90도 대를 기록한 뒤 다음주까지 폭염이 이어질 것으로 예보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