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더불어 민주당 대선후보로 문재인 전 대표가 확정됐습니다.

4일 대선후보를 공식 선출하는 국민의당에선 안철수 전 대표의 본선행이 사실상 확정돼 이번 대선은 일단 5자 대결로 출발하게 됐습니다.

 

검찰이 구속 후 나흘 만에 서울 구치소를 찾아가 박 전 대통령을 방문 조사 합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뇌물 혐의 등의 사실 관계를 보강 조사할 전망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부터 삼성 이재용 부회장의 재판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이 부회장의 재판 결과에 따라 박 전 대통령과 최순실씨의 운명도 갈릴 전망입니다.

 

박근혜 정부의 마지막 실세인 우병우 전 수석이 6일 오전 소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검찰은 50명 가까운 참고인 조사를 벌이며 우 전 수석 소환 준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어머니를 흉기로 찌른 20대 한인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범행 동기와 함께 한인 남성에 대한 정신 감정을 의뢰한 상태입니다.

 

부주의 운전 예방의 달인 4월을 맞아 캘리포니아 주 전역에서 운전 중 휴대 전화 사용에 대한 집중 단속이 펼쳐집니다.

 

교통 범칙금 사면 프로그램이 오늘로 종료 됩니다.

오늘까지 신청을 할 경우 범칙금의 최대 80% 감면은 물론 정지된 면허도 복구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화재가 됐던 영화들을 미국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한국 영화가 미주 한인들의 여가 생활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저희 라디오 서울 보도국에서는 오늘과 내일 이틀에 걸쳐 미국 내 한국 영화의 현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미중 정상회담을 앞두고 북한 문제에 대한 중국의 압박 수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중국이 나서지 않으면 미국이 독자적인 행동에 나설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의 미 대선 개입 의혹을 조사중인 FBI 가 조사 활동을 총괄할 특수 전담 부서를 다음 달 워싱턴 본부에 설치할 계획입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지하철 객차 안에서 폭발이 일어나 최소 10명이 사망했습니다.

러시아 당국은 이번 폭발이 테러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 한 때 구름 끼겠지만 낮부터는 맑겠습니다.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으며 엘에이 지역의 오늘 낮 최고 기온 69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