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세금 보고 마감일이 2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 세금 보고를 하지 못한 스몰 비즈니스 업주들은 서둘러 준비하기 보단 6개월 연장 신청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입니다.

 

연방 하원 결선 투표에 진출한 로버트 안 후보가 주류사회 표심을 잡기 위한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습니다.

비즈니스 친화적인 이미지로 유권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입니다.

 

일리노이 지역 로컬 선거에 출마했던 8명의 한인 후보들 가운데 최소 5명이 당선됐습니다.

먼덜라인 시장에 출마한 할리 김 후보는 1위에 13표 뒤진 것으로 나타나 최종 결과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이 오늘과 내일 이틀간 정상회담을 갖습니다.

이번 정상회담에선 북핵 문제가 우선 의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에 대한 대응과 관련해 모든 선택지가 테이블 위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발언은 동맹국들간의 결속을 다지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됩니다.

 

올해 H-1B 심사가 역대 최악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정부가 H-1B에 대한 철저한 심사와 고용주 부정 그리고 비리 단속을 강화 한다는 방침이어서 심사 과정에서 탈락자가 속출할 것이란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민주당 문재인 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간의 검증 공방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보수 정당 후보들은 대구와 광주를 찾아 표몰이에 나섰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2차 구치소 방문 조사가 9시간 넘게 이어졌습니다.

큰 입장 변화는 없었는데 검찰은 다음 주 후반쯤 박 전대통령을 재판에 넘길 예정입니다.

 

우병우 전 수석이 세 번째 검찰에 소환됐습니다.

박 전 대통령 구속에 대해선 가슴 아프다는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롯데 그룹 신동빈 회장이 대기업 뇌물 의혹과 관련해 검찰에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됩니다.

이번 조사에서 뇌물의 대가성 정확이 들어나면 뇌물 공여자로 처지가 바뀌게 됩니다.

 

세월호의 육상 이송이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선체를 들어올리지 못하면서 해양수산부가 목표로 했던 10일까지도 장담할 수 없게 됐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 하루 구름 낀 날씨 보이겠습니다.

오후에는 곳에 따라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으며 엘에이 지역의 낮 최고 기온 78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