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미군이 시리아 정부 공군 기지에 미사일 공습을 단행했습니다.

시리아 아사드 정권이 화학무기를 사용해 민간인까지 공격한 데 대한 응징이라고 밝혔습니다.

 

동맹국들은 일제히 지지 의사를 밝힌 반면 러시아과 이란은 강력히 반발했습니다.

한편 시리아 정부는 이번 공격으로 어린이를 포함 민간인 9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주석간의 정상회담 일정이 시작됐습니다.

잠시 뒤 있을 회담에선 북핵과 통상 현안 등을 놓고 양보 없는 담판을 벌일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가 오차범위 내 접전을 벌이며 양강 구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철수 후보의 지지도는 지난 2주 사이 두 배나 올랐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당화합의 메시지를 던졌고 안철수 후보는 안보 이미지 부각에 주력했습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와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는 보수 적통 경쟁을 이어갔습니다.

 

검찰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세 번째 방문 조사를 벌입니다

기존 조사에서 확보한 진술을 토대로 세부 사실관계를 추궁할 계획입니다.

 

이재용 삼성 부회장의 첫 정식재판이 시작됐습니다.

박영수 특검이 직접 나선 특검측과 초호화 변호인단을 꾸린 삼성측이 첫 재판부터 뜨거운 공방을 벌였습니다.

 

지난 달 말 남가주 지역에서 한인 불체자가 이민 세관 단속국에 체포돼 추방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트럼프 정부 출범 이후 엘에이 총영사관 관할지역에서 체포된 한인 불체자 수는 5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이민정책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한미 연합회와 엘에이 경찰국 그리고 정치인 사무실이 공동으로 한인 이민자 포럼을 개최합니다.

 

렌트 콘트롤 아파트에 거주하는 세입자들의 퇴거율이 높아지자 이를 막기 위해 시 의회가 나섰습니다.

 

렌트 콘트롤을 확대하자는 내용의 주 하원 법안이 아파트 소유주들의 강한 반발에 부딪혀 추진이 유보됐습니다.

법안에 영향을 받는 다양한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야 한다며 표결을 내년으로 미뤘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 하루 구름 많이 끼겠으며 저녁부터는 일부 지역에 비도 예상됩니다.

엘에이 지역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