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대형 청소용역 업체를 운영하는 한인 부부가 700만달러 규모의 종업원 상해 보험 사기와 탈세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이들 부부의 사기 행각은 샌디에고 카운티에서 발생한 워컴 사기 가운데 가장 큰 규모로 드러났습니다.

 

이민 당국이 결혼 이민 사기에 대한 강력한 단속에 나섭니다.

특수 전담반을 통해 신분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결혼 사기 행각에 초점을 맞춰 단속을 펼칠 예정입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시리아 아사드 정권을 축출하는 쪽으로 방향을 선회하고 있습니다.

평화 정착을 어렵게 하는 원인을 제거해야 한다는 판단으로 보입니다.

 

시리아 알 아사드 정권을 지원하고 있는 러시아와 이란은 미국이 추가로 시리아를 공격할 경우 무력으로 대응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북핵 문제와 관련해 미국이 선택할 수 있는 모든 방안을 준비하라는 지시를 내렸습니다.

백악관은 항공모함의 한반도 이동 배치도 신중히 내린 결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미국이 북한에 대해 예방 타격을 감행 할 것이라는 4월 북폭설이 나오면서 안보 불안감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북한을 선제 타격할 경우 북한의 반격으로 한반도에서 수 백만명의 목숨이 위험할 것이란 우려도 나왔습니다.

 

19대 대통령 선거의 공식 선거 운동 기간이 다음 주부터 시작됩니다.

각 당 대선 후보들은 공식 선거 운동 시작 전에 지지율을 끌어 올리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선거 대책위원회가 첫 회의를 열었지만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선대위 구성이 미뤄지고 있는 국민의당은 빠르면 11일 인선 작업을 마칠 계획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4번째 방문 조사가 12시간 넘게 진행됐습니다.

검찰은 한 차례 더 조사를 벌인 뒤 박 전 대통령을 재판에 넘길 것으로 보입니다.

 

세월호가 인양과 육상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받은 충격으로 휘어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해양수산부는 세월호가 자칫 넘어질 수도 있다며 현재 위치에서 거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노르웨이 수도 오슬로의 지하철 역에서 폭탄 테러 참사가 일어날 뻔 했습니다.

이집트의 콥트교회 두 곳에선 연쇄 폭탄테러가 발생해 17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은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7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