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 김정은 정권에게 미국의 군사력이 막강하다며 경고했습니다.

미국이 최강의 군대를 갖추고 있는 만큼 김정은이 큰 실수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군사적 조치 보다는 정치와 경제적 압박에 초점을 맞춘 대북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란 보도가 나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승객을 강제로 끌어내 물의를 빚은 유나이티드 항공이 결국 공식 사과를 했습니다.

하지만 불매 운동과 각종 페러디 영상 그리고 의회가 진상 조사에 착수하는 등 파장은 커지고 있습니다.

 

5월 영주권 문호에서 가족 이민이 소폭 진전했습니다.

취업 이민 3순위의 비자 발급 우선 일자는 2017년 3월 15일로 사실상 오픈을 유지했습니다.

 

마운티 발디 산행에 나섰다 실종됐던 한인 산악인 김석두씨가 실종 나흘만에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월요일 발생한 샌버나디노 초등학교 총격 사건이 가정 폭력의 극단적 예로 지목됐습니다.

용의자가 사건 발생 전 여러 차례 걸쳐 부인을 위협했지만 사전에 적절한 조처가 취해지지 않아 화를 키웠다는 지적입니다.

 

엘에이 통합 교육구의 졸업률이 소폭 상승했습니다.

인종별로는 아시안 학생의 졸업률이 가장 높았습니다.

 

제 19대 한국 대통령 선거의 재외 선거인 명부가 확정되고 추가 투표소 운영의 세부 사항도 최종 결정됐습니다.

만 3천 여명이 유권자 등록을 마친 엘에이 총영사관 관할 지역엔 3개의 투표소가 설치됩니다.

 

대선 후보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헌법개정의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내년 지방선거에서 국민 투표에 부치자는 데는 동의했지만 정부 구성에 대한 생각을 서로 달랐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가 공약을 제시하며 정책 경쟁을 벌였습니다.

보수 진영 후보들은 안보 행보와 대구경북 지역 기반 다지기를 이어갔습니다.

 

검찰이 오는 17일쯤 박근혜 전 대통령을 재판에 넘기기로 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이 기소되면 최순실 게이트로 시작된 국정 농단 수사는 모두 마무리 됩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맑겠지만 오후부터는 대부분 지역에 구름 끼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