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검찰이 박근혜  전 대통령을 재판에 넘겼습니다. 592억 원 대 뇌물혐의 등 모두 18개 범죄 사실을 적용했습니다.

 

우병우 전 수석과 신동빈 롯데 회장도 불구속 기소됐습니다. 하지만 최태원 SK 회장은  불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제 19대 대통령 선거에 모두 15명의 후보가 등록을 마치면서 역대 가장 많은 후보가 출마하는 대선으로 기록됐습니다.

 

공식 선거 운동이 시작되면서 대통령 후보들은 새벽부터 치열한 선거전의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원내 정당 후보 6명의 초반 판세는 2강 4약 구도 입니다. 하지만 4월 초부터 이어지던 박빙의 양강 구도가 균열 조짐을 보이면서 한쪽으로 무게 중심이 기울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방한 중인 마이크 팬스 부통령이 황교안 대통령 권한 대행과의 공동 발표를 통해 북한은 미군의 힘을 시험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라며 강력한 경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북한이 지난 주 토요일 미사일 발사 도발을 감행하자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과 중국을 동시에 압박하고 나섰습니다.

중국을 환율 조작국이라 부르지 않겠다며 북한 문제에 끌어들이는 전략을 취했습니다.

 

백악관 국가 안보보좌관은 북한 문제 해결을 위해 군사적 옵션을 제외한 모든 조치를 취할 떄라고 강조했습니다.

북한의 도발이 계속 돼서는 안 된다며 중국도 동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클리브랜드에서 30대 남성이 70대 노인을 총격 살해하는 영상을 SNS에 그대로 올렸습니다.

경찰은 용의자의 신원을 공개하고 공개 수배에 나섰습니다.

 

주민발의안 64의 통과로 캘리포니아 주에선 기호용 마리화나가 합법화됐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연방법에는 저촉되기 때문에 시민권자가 아닐 경우에는 마리화나 사용으로 추방까지 당할 수도 있습니다.

 

남가주의 높은 집값이 주민들이 타주로 떠나는 이유 가운데 하나로 꼽혔습니다.

지난 해 타주로 떠난 엘에이 카운티 주민은 전년 대비 21%나 증가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곳에 따라 구름 조금끼는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