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공식 선거 운동 이틀째를 맞아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후보는 제주와 호남을 찾아 표 단속에 나섰습니다.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대전과 대구에서 안보를 앞세우며 한 표를 호소했습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경남과 부산에서 안방 표심 잡기에 주력했습니다.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는 수도권 표심 공략을 정의당 심상정 후보는 노동시간 단축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공식 선거 운동 개시와 함께 실시된 여론 조사에서 문재인, 안철수 두 후보가 오차범위 내 접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선 가능성은 문재인 후보가 더 높았습니다.

 

공식 선거 운동 시작과 함께 각 정당에 선거 보조금이 지급됐습니다. 이제 각 당의 후보가 사퇴할 경우에는 먹튀 논란이 불거질 수도 있습니다.

 

재외 선거일 개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다른 지역 공관이나 한국에서의 투표가 가능한지를 묻는 재외 유권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4.29 폭동 25주년을 맞아 한인과 흑인 그리고 라티노 커뮤니티가 함께 하는 다민족 비즈니스 믹서가 타운 상징물인 다울정에서 열립니다.

 

엘에이 카운티가 3백억 달러에 달하는 새 회계연도 예산안을 발표했습니다. 노숙자 구제 방안과 아동 복지 향상에 힘을 쏟게 될 전망입니다.

 

오늘은 2016년 소득에 대한 연방과 캘리포니아 주 세금 보고 마감일 입니다. 오늘자 우체국 소인이 찍혀야만 기한 내 세금 보고로 인정됩니다.

 

전문직 취업비자 H-1B의 심사 대상자 선정이 마무리 됐습니다. 올 해 신청자는 당초 예상보다 크게 줄어든 19만 9천 건에 그쳤습니다.

 

일리노이주가 항공기 탑승객 보호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비상상황이나 심각한 소동, 탑승객 본인과 타인을 위험에 처하게 하는 행위가 없는 한 탑승객을 기내에서 내쫓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주 내용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에 대해 처신을 잘 해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북한은 해외 언론에 선제 타격과 전면전을 경고하는 등 미국의 대북 압박에 맞불을 놓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구름낀 흐린 날씨 보이는 가운데 오전 한 때 20%의 비올 확률 있습니다. 엘에이 지역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3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