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오는 주말까지 폭염이 계속될 전망입니다. 이번에는 습도까지 더해져 불쾌지수도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 같은 더위는 다음 주초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폭염이 시작되면서 열사병에 노출될 위험이 커지고 있습니다. 야외 활동시 잦은 수분섭취와 아동들은 각별한 관리하 필요하다는 조언입니다. 특히 차안에 방치되는 어린이 사고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 독립기념일 불꽃놀이로 인한 사건 사고가 많았습니다. 하시엔다 하이츠와 로렌하이츠 파코이마와 포터랜치에서 불꽃놀이 때문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 미 전국에서는 1명이 사망하고 팔 절단 수술을 받는 남성이 발생하는 등 여러 사람이 화상 등으로 병원 응급실로 옮겨졌습니다.

▶ 이달부터 시행된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여파가 소비자의 피부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식재료품 가격까지 상승하면서 업소의 부담은 커지고 있습니다.
▷ 프리미엄 청바지 유행을 이끌었던 트루 릴리전이 파산보호신청을 했습니다. 온라인 쇼핑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을 맞추지 못한 것이 원인으로 꼽힙니다.

▶ LA 최고 갑부로 꼽히고 있는 외과의사 순시옹이 한인의사와 환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세인트빈센트 메디컬 센터를 인수했습니다.
▷ 한인 커뮤니티도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각종 노인문제가 많은 이민가정의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망소사이어티 포럼에 수백여명의 한인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 뉴욕의 한 여성 경찰관이 순찰 도중 묻지마 총격에 의해 피살됐습니다. 용의자는 도주 했으나 곧바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사살됐습니다.
▷ 플로리다 주 펜서콜라에 있는 에글린 공군기지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해 인근 주민들에게 대피령이 내려졌습니다. 사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디트로이트의 GM 자동차 공장에서 폭발 사고가 일어나 3명이 부상했습니다.

▶ 미국 정부도 북한이 발사한 미사일을 대륙간 탄도미사일로 판단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을 거듭 압박하며 북한 문제 해결을 촉구했습니다.
▷ 미국 유엔대사가 미국의 군사력이 막강하다며 필요하다면 북한에 대해 군사적 수단도 사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중국과 러시아의 반발이 거셉니다.

▶ G20 정상회담을 위해 독일을 방문중인 문재인 대통령은 독일 정상과의 회담을 통해 자유무역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중소기업육성 등 각종 현안에 관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은 취임 후 처음으로 잠시 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회담을 갖습니다. 북핵문제, 사드문제와 관련해 어떤 대화가 오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뉴욕 양키스 마이너리그에서 메이저리그로 승격된 최지만 선수가 첫 경기에서 투런포를 터뜨리면서 양키스 데뷔전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 일본 남부 규슈 지역에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져 도로 붕괴나 하청 범람 등의 피해 예상으로 43만여명의 주민들에게 피난 지시가 내려졌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유가 급락으로 에너지주가 큰 폭으로 하락한 가운데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7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