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34지구 연방하원 의원 선출을 위한 보궐선거가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최선을 다했다는 로버트 안 후보는 한인 유권자들의  투표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이번 선거를 위해 지난달 등록한 신규 유권자 400여명에게는 우편투표 용지가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로버트 안 후보 캠프는 우편투표 용지를 받지 못한 유권자의 70% 정도는 한인이라며 우려를 표했습니다.

 

▶ 메디컬 수혜 자격이 변경됐지만 모르는 한인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사는 집 한 채와 자동차는 재산으로 간주되지 않아 메디칼 수혜 자격이 됩니다.
▷ 한국 먹거리와 놀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K타운 나잇 마켓이 오는 16일과 17일 한인타운 로버트 F 케네디 스쿨에서 열립니다.

 

▶ 올랜도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용의자를 포함해 6명이 숨졌습니다. 해고에 불만을 품은 전 직원의 소행으로 밝혀졌습니다.
▷ 하바드 대학교가 최근 페이스북에 음란 메시지 등을 올린 입학 예정자 10여명에 대해 합격을 취소했습니다.

———-(시그널)———-

 

▶ 영국 런던 테러로 7명이 사망한 가운데 18명이 중태인 것으로 전해져 희생자 수가 더 늘어날  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 런던 테러범들의 신원이 밝혀졌습니다. 리비아와 파키스탄 이민자들로,  이중 한 명은 극단주의적 성향 때문에 전에 정보 당국에 신고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런던 테러를 계기로 자신의 반이민 행정명령의 정당성을 주장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 자신의 공연 직후 터진 테러로 20명이 넘는 희생자를 내 충격에 빠졌던 아리아나 그란데가 추모공연을 열었습니다. 영국 시민들과 세계에 테러에 대한 저항을 다짐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이 해임한 제임스 코비 FBI 전 국장의 의회 청문회 증언을 막지 않을 것이라고 백악관이 확인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항공교통관제 분야의 민영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항공교통관제 업무를 새로운 비영리 기업으로 넘기는 게 골잡니다.

 

 

****조류 인플루엔자, AI가  확산되면서 한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천연기념물과 국제 희귀종을 다수 보유한 서울대공원도 일부 조류사 관람을 중단했습니다.
▷ 한국의 사드 보고 누락은 국방부 정책 실장의 지시였다고 청와대가 밝혔습니다. 환경영향 평가을 회피하려한 정황도 확인됐다며 추가 조사에 나섰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영국 테러와 카타르 외교 단절 등 지정학적 우려에 하락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구름 낀 하늘 보이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7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