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연방 법무부가 러시아 스캔들과 관련해 특검 수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특별 검사에는 로버트 뮬러 전 FBI 국장이 임명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탄핵 요청이 하원에서 공식 제기됐습니다. 하지만 탄핵 가능성은 낮다는 분석입니다.

 

홍석현 미국 특사가 트럼프 대통령을 면담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북핵 문제 해결을 위한 한미 공조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문희상 일본 특사는 아베 총리를 만나 문 대통령의 친서를 전달했습니다. 이해찬 중국 특사는 내일 시진핑 주석을 만나 양국 관계 개선 방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할 예정입니다.

 

5.18 광주 민주화 운동 37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임을 위한 행진곡도 9년 만에 공식 제창됐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여소야대 정국을 해소하기 위해 국민의당, 정의당과 3당 연대를 추진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비선 진료 의혹과 관련해 법원이 관련에게 모두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국정농단 사범에게 1심 선고가 내려진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부모의 시민권 취득에 따라 후천적으로 미국 국적이 된 18세 미만 한인 자녀들도 한국 국적을 동시에 갖는 복수 국적 자격을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취업 준비생과 파트 타임을 찾는 학생들을 위한 대규모 취업 박람회가 내일 코스타메사에서 열립니다. 주류업계와 한국의 대기업 그리고 주요 정부 기관 등 130개나 넘는 업체들이 참가를 합니다.

 

미국과 유럽 연합이 유럽발 미국행 항공기에 전자 제품 반입 금지 방안을 시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주 신규 실업 청구 건수가 23만 2천 건으로 최근 석 달간 가장 낮은 수치까지 떨어지면서 노동 시장의 호황을 이어갔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