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로버트 안 후보가 출마한 34지구 연방하원 보궐 선거가  한인과 히스패닉간의 맞대결로 진행중입니다. 19년만에 한인 연방하원의원의 배출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투표는 오후 8시까지 진행됩니다.
▷ 34지구는 이민자가 집중돼 있고 저소득층이 많아 이번 선거는 트럼프 행정부의 이민정책등의 표심을 읽을 수 있는 기회도 된다고 LA 타임스는 분석했습니다.

 

▶ 고교 졸업 시즌을 맞은 가운데, 명문대에 입학된 후 실수를 저질렀다 대학 입학이 취소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해 학부모와 자녀 모두 주의해야 합니다.
▷ LA 의 한 고등학교에서 치러진 대학입학 자격시험,  ACT  시험 후 수험생 125명의 답안지가 한꺼번에 사라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제임스 코미 전 FBI국장이 내일 의회 청문회에 출두합니다. 주요 TV 방송이 생중계를 예고한 가운데 폭탄 증언이 나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코미 전 FBI국장의 청문회를 앞두고 행운을 빈다고 트위터에 문자를 남겼습니다. 청문회가 진행되는 과정에서도 트위터로 직접 반박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뉴욕 브롱크스 거리에서 5살 어린이가 생일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머리에 총상을 입고 중태에 빠졌습니다.
▷ 워싱턴 DC 스미스 소니언 자연사 박물관 내 한국관이 설치된지 10년만에 문을 닫습니다. 다음달 5일을 마지막으로 의무전시 계약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중단됩니다.
▶ LA시간 오늘 저녁 6시부터 한국 국회에서는 헌법재판소장과 기획재정부와 외교통상부 장관 후보자 세 명에 대한 청문회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야권은 철저한 검증을 예고한 상태여서 긴장감이 감돌고 있습니다.
▷ 사드 설치에 관한 환경영향평가를 실시하기로 하면서 사드의 연내 배치가 어렵게 됐습니다. 한미 정상회담의 주요쟁점이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프랑스 파리에서 한 남성이 경찰관을 둔기로 공격하는 사건이 발생해 유럽 각국에 테러에 대한 우려가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 런던 테러범의 신원이 공개되자 같은 마을 주민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 아이들에게 초코렛을 나눠주던 평범한 가장이었기 때문입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이번주 예정된 영국의 총선과 제임스 코미 FBI 전국장의 증언을 앞두고 경계 등으로 하락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73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