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피살된 김정남의 아들인 김한솔로 추정되는 인물이 유튜브에 나와 아버지가 며칠 전 피살됐다고 밝혔습니다. 영어를 사용했습니다.

**** ‘KHS Video’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된 유튜브 영상에서 이 인물은 “내 이름은 김한솔로, 북한 김씨 가문의 일원”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현재 어머니, 누이와 함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그널>——

 

▶예상했던 대로 민주당이 공화당의 오바마 케어 대체안에 결사저지를 공언하고 나섰습니다. 일부 공화당 상원의원도 반대 의사를 밝혀 통과여부는 불확실하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공화당 하원 지도부가 선보인 오바마 케어 대체안이 통과되면 캘리포니아 메디칼 수혜자들의 수가 크게 줄어들 것으로 전망됩니다.

—–<시그널>——

 

***최근 한인타운에서 가장 크게 늘어난 범죄는 지갑이나 스마트 폰 등을 노린 길거리 강도와  날치기 입니다. 지난해 보다 28%가 늘었고, 특히 50대에서 80대 사이 여성 피해가 가장 많았습니다.

***거리 강도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곳은 웨스턴, 윌셔, 올림픽 길과 잇대인 좁고 어두운  거리입니다.  용의자들은 주로 사우스 LA 거주자로,  타운에 원정범죄를 나오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시그널>——

 

▷ 말리부에서 실종된 한인 여성 일레인 박 양의 수사를 위해 글렌데일 경찰국과 LA 한인회 그리고 박양의 가족들이 한인들의 제보와 관심을 호소하고 나섰습니다.

▶ 글렌데일 시에 설립된 소녀상을 일본의 집요한 철거 시도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한국과 중국, 그리고 뜻있는 일본계  주민들이 함께 모여 궐기대회를 열었습니다.

 

▷ LA 북쪽, 그레이프 바인 지역에 대형 지진이 발생할 수 있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습니다.  엘에이와 샌디에고 사이의 지진대가  빅원을 불러올 수 있다는 경고도 나왔습니다.

▶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북한의 미사일 발사를 만장일치로 규탄했습니다. 내일 오전에는 긴급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언론성명을 채택할 예정입니다.

 

▶ 백악관은 한국에 사드배치와 관련해 중국의 반발도 이해하지만 한국 등 동맹국에는 국가 안보 문제라며 중국과의 타협은 없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 한국의 사드배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중국은 뒷감당을 지라며 강력하게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사드 배치 부지를 제공한 롯데를 비롯한 한국 제품에 대한 보복 조치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PAUSE—

 

▶ 오늘 미시시피 주 빌록시 시에서 화물열차와 전세버스가 충돌해 최소 4명이 숨지고 35명이 부상했습니다. 부상자 대부분이 노인들이어서 사망자가 늘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 위키 릭스는 CIA가 구글 애플 삼성 등의 기업 제품과 플랫폼을 활용해 일반인도 감청을 했다는 내용의 문서를 폭로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는 꺼져 있어도 도감청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미국 정부가 북한과 이란에 대한 제재를 위반한 혐의로 중국 통신기업에 12억달러라는 최대규모의 벌금 폭탄을 부과했습니다. 전세계에 세컨더리 보이콧과 관련한 경고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일이 당초 어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됐지만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늦어도 내일 새벽에는 발표되지 않겠냐는 관측입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기준금리 인상 우려에 하락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3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