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 글렌데일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60대 한인 여성이 차 속에서 총을 맞고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용의자 흑인이 한인여성을 노린 강도살인으로 추정됩니다.
▷ 다음 주부터 인도에 살짝 걸치거나 인도에 주차하면 무조건 주차위반 티켓을 받게 됩니다. 우선 시범 집중단속인데 한인타운과 웨스트레이크,  이스트 헐리웃에서 시범 집중 단속이 이뤄집니다.

 

▶ 남가주 일대의 주택가격 상승으로 주민들의 주택구입 능력 지수가 1년전 같은 기간에 비해 2% 떨어져 28%로 나타났습니다.
▷ 북한이 31개월 째 억류중이던 한국계 캐나다인 임현수 목사를 병보석으로 석방했다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총리 특사가 북한을 방문한지 하루 만입니다.

 

▶ 북한 전략군이 화성 12 중장거리 탄도미사일 4발로 미군 기지가 있는 괌을 포위사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북한이 미사일 공격 대상으로 괌을 지목해 지역 주민들이 동요하고 있습니다. 괌 최고 수뇌부는 북한 미사일이 방어망을 뚫을 가능성은 0.0001%로 불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 미국이 북 정권종말을 가져올 도발을 중단하라고 언급하는 등 북한에 유례 없는 초강력 경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연일 팽팽한 서로 맞위협을 가하고 있는 북한, 미국과 관련해 미국정부를 비판하는 여론도 높습니다. 북한은 원래 그렇다 쳐도 왜 미국까지 앞장서서 긴장을 고조시키냐는 주장입니다.

 

▶ LA 타임스는 미국과 북한간의 긴장속에서도 한국인들은 놀라울 정도로 차분하다고 보도했습니다.
▷ 유권자 60%가 트럼프 대통령이 내놓은 새로운 이민법을 지지한다는 설문조사가 나왔습니다.

 

▶ 한국 정부가 미용과 성형을 제외한 모든 의료비에 건강보험을 적용하고, 저소득층 의료비 부담을 연 100만 원 이하까지 낮추는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을 추진합니다.
▷ 프랑스 파리 근처에서 무장군인들이 차량 테러에 당했습니다. 파리 안팎에서 군인이나 경찰을 표적으로 한 테러는 벌써 올해만 6번째입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미국과 북한 사이의 긴장 고조에 따른 지정학적 우려로 하락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6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