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엘에이에서  통증 클리닉을 운영하는 40대 한인 에디 최씨가 메디케어 사기로 15개월 실형과  출퇴근형 감호시설인 해프웨이 하우스 1년형과 함께 90만달러를 반환토록 명령받았습니다.또 다른 한인 이원석 씨도 메디케어 사기를 인정해 선고 공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축구 월드컵 대표팀이 조금 전 끝난 가나와의 마지막 평가전에서 4대0으로 대패했습니다.  전 후반 변변한 공격 한 번 펼치지 못하고 한국대표팀은 전 반에 2골, 후반에 2골을 각각 실점했습니다.

▶ 총을 소지한 남성이 경찰과 5시간이나 추격전을 벌이다 노스 헐리웃의 가정집에서 체포되는 사건이 오늘 벌어졌습니다. 이 때문에 여러 곳의 학교가 폐쇄되는 등 노스 할리웃 일대가 큰 혼란을 빚었습니다.

▷ 한편,  한 남성이 총기를 휴대하고 LA  밸리 컬리지로 이동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밸리 칼리지가 일시 폐쇄되는 소동도 오늘 오전에 벌어졌습니다.  용의자가  발견되지 않아 학교 폐쇄령은 오후 2시 해제됐으며, 경찰은 신고자 파악에 나섰습니다.

 

▶ 어제 오전 라스베가스의 식당과 마켓에서 남녀 2명이 총기를 난사해 경찰 2명과 일반 주민 한명이 숨지는 참극이 벌어졌습니다. 범인들은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 원 달러 환율 1200원선이 무너졌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오늘 오후 5시 현재 1015원입니다. 한국 수출기업들의 타격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 한국 국적자로 해외에 100만달러 이상의 금융계좌가 있는 경우 한국 국세청에 반드시 신고해야 합니다. 미 신고 금액이 5백만달러가 넘을 경우 형사처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운의 마당과 게이트 웨이 프로젝트가 공사 기금도 확보되고, 관리를 책임질 단체까지 정해지면서 올해안에 공사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 연방 대법원이 영주권 신청도중 21세가 넘으면 21세 미만 우선일자 혜택을 볼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 애나하임/오렌지카운티 잡페어가 이번 수요일 애나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펼쳐집니다. 215개 회사들이 참가해 3천500여개의 일자리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 독도 문제가 국제사법재판소 제소 대상이 되지 않는다는 일본 외무성의 비밀 문서가 발견됐습니다.

▷ “제 미모의 비결은 8살 때부터 태권도를 했고, 지금은 4단입니다” 라고 말했던 네바다주의 니아 산체스양이 미스 USA로 선정됐습니다.

 

▶ 제너얼 모터스 GM를 상대로 점화장치 결함 민사소송이 줄을 잇기 시작했습니다. 현재까지 80건이 넘었으며 앞으로 계속 늘어날 전망입니다.

▶ 최근 북한에 억류된 3번째 미국인인 제프리 에드워드 파울은 관광목적으로 방북한 것이지 북한이 주장하는 것 처럼 전도를 위해 간 것은 아니라고 파울의 가족 변호인은  밝혔습니다.

 

▶ 중국 원난과 헤이룽장성에서 테러로 추정되는 폭발 사건이 잇따라 발생해 1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 세월호 참사 56일쨉니다. 아직 12명의 실종자가 있는 가운데 오늘부터 세월호 선원들에 대해 첫 재판이 시작됩니다.

 

▶ 박인비 선수가 LPGA 투어 매뉴라이프 클래식에서 23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LPGA 통산 10승째입니다.

▶ NHL 스탠리컵 결승 1,2차전에서 모두 극적인 연장전 승리를 거둔 LA 킹스가 뉴욕 레인저스와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3차전 경기를 벌이고 있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지난 주 경제지표의 효과가 이어지면서 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 LA 지역 내일 날씨는 구름 조금낀 흐린 날씨가 되겠습니다. 낮최고 기온은 74도가 될 전망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