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서울 소개

라디오 서울/라디오 서울은 1992년 9월 15일 라디오 한국 개국(AM 1300) 후 1993년 FM 서울로 시작하여 1996년 AM 1650 라디오 서울로 바뀌며 명실공히 로스 엔젤레스 최고의 라디오 방송사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한인타운을 중심으로 FM 106.3MHz를, 남가주에 AM 1650kHz를 서비스하고 있는 ‘라디오 서울’은 정확하고 신속한 뉴스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각종 교양, 음악, 오락 프로그램으로 미국 이민자들의 웃음과 눈물을 함께 나누는 방송으로 성장해가고 있으며, 그외에도 각종 스포츠 중계 방송을 비롯하여 매해 봄에 열리는 헐리웃 볼 축제와 각종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한인들의 경제, 사회, 정치, 문화 체험 등의 주도적 역할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라디오 서울은 한미 미주 사회 최대의 아시안 퍼시픽 그룹으로 주 7일 매일 24시간 방송되며 남가주 전역에 넓게 송출하는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방송사입니다. 남가주 대부분의 지역을 서비스하는 공중파 라디오매체와 계열사를 통해 남가주와 하와이에 동시 서비스하며 인터넷 (www.radioseoul1650.com)을 통해서 전 세계에 24시간 실시간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디오 서울은 전 세계 재외 한인들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방송매체로서 나아가 재외 한인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미주 한인 최대 라디오 방송매체이며,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방송 언론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매년 열리는 최대 규모의 LA 코리안 퍼레이드와 가든 그로브 코리안 퍼레이드르 비롯 한국의 인기 가수들이 모두 모여 동포와 함께 즐기는 미주 최대의 콘서트인 헐리웃 볼 축제,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백상배 골프 대회와 여름 수상 스키, Dodgers 야구 중계,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 동요 경연 대회, IVY 리그 탐방, 문예 공모전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즐기고 배울 수 있는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한국의 언론인, 연예인, 예술가, 정치인등을 초빙하여 그에 맞는 콘서트나 세미나 등을 열어 미주 교포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알차고 내용이 가득한 각종 행사를 개최하여 한인 이민사회의 발전에 더욱 기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라디오 서울은 높은 출력률 (10,000watts) 자랑 합니다.

★ 라디오 서울은 넓은 지역을 커버 (440,000 mv/m@1km) 합니다.

★ 라디오 서울은 한국일보와 한 계열 회사로 2배의 광고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정확하고 신속한 뉴스와 다방면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핫이슈를 알기 쉽고 심도있게 전해드리는 ‘오늘의 미국’, 매일 2회의 메인 뉴스(아침, 저녁) 그리고 여러번의 헤드라인 뉴스로 가장 빠른 한국과 미주 한인 사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유쾌한 가요와 정보, 웃음이 가득한 ‘좋은 아침, 좋은 하루’, ‘라디오 콘서트’ 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건강 전문 프로그램 ‘건강이 있는 아침’, 영화 평론가가 전하는 ‘시네마 천국’ , 위트있고 맛깔나는 스포츠 소식의 ‘스포츠 연예 파노라마’,  클래식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뮤직월드’, ‘이브닝클래식’ 등으로 교민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323-935-0606 / 평일 09:00 ~18:00 (주말,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