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85.6 F
Los Angeles
spot_img

수산물 전문 종합 식품 회사 ㈜씨글로벌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고객의 밥상을 더욱 풍성하고 맛있게 하는 수산식품을 생산 판매

“From the sea to the table”

2002년에 설립된 ㈜씨글로벌은 국내에서 “아라찬”과 “피쉬코즈”라는 브랜드로 수산 식품을 간편하게 조리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규격화된 수산 식품을 처음 개발하였고, 최근에는 고객의 Need 를 반영하여 수산 식품을 활용한 HMR 제품을 개발하여 사업 확대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씨글로벌은 이제 미국 고객님들께도 고향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맛있고 간편한 수산 식품을 미국에 출시하게 되어 제품을 소개 드립니다.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날치알”은 음식에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더해주고 조그만 알들이 오밀 조밀 모여 있어 고명으로 활용할 때 요리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줍니다. 초밥이나 롤의 토핑으로 사용하기도하고 샐러드, 파스타 카나페 등 다양한 요리에 장식용이나 맛을 더하는 재료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음식은 맛과 향, 그리고 눈으로 먹는다는 말이 있지요. 다양한 색상의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골드, 레드, 그린의 삼색이 있어 음식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날치알을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요리가 됩니다.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풍미를 담은 궁중 보양식인 대구를 흰살만 발라낸 “곱게 다진 대구살”은 한번에 활용하기 좋은 분량으로 소분되어 보관이 깔끔하며 사용이 간편합니다. 싱싱한 대구를 엄선해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으로 이름처럼 곱게 다져내 부드러운 식감을 전해주어 간편하게 넣어 풍부한 영양과 감칠 맛으로 전, 이유식,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에 간편하게 넣어 요리 할 수 있습니다.

국산 청정 해역의 신선한 붉은 대게살의 속살만으로 곱게 다져 만든 “곱게 다진 게살”은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풍미를 담아 고소하고 감칠맛이 매력적인 상품으로 아이들이 먹기좋게 손질할 필요없이 맛있는 한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죽이나 스튜, 전 찜 등의 요리에 넣어 드셔도 되고, 동글동글하게 말아서 튀김을 만들어도 좋습니다.

탱글탱글한 홍 새우살을 곱게 손질한 “곱게 다진 새우살”은 아르헨티나 청정 해역에서 어획한 홍 새우살을 엄선하여 단단한 껍질 등을 꼼꼼히 제거한 뒤 속살만 선별해 다짐기로 보드랍게 다져 먹기 편하고 새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시없는 고등어 소금구이”는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어획한 고등어의 가시를 제거하여 먹기 좋게 손질하여 속살을 발라내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기만 하여 한입 먹으면 고소한 감칠맛이 좋아 자꾸만 손이 가는 제품입니다. 식초나 고추냉이를 넣은 간장에 찍어 드시면 더욱더 풍미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광고 -

고추장 소스의 매콤한 풍미를 곁들인 “가시없는 고등어 고추장 구이”는 온 가족이 밥 반찬으로 혹은 술 안주로 제격인 구이 제품으로 집에서 연기와 냄새 걱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싱싱한 노르웨이산 고등어에 고추장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제품으로 고소하고 촉촉한 살점에 매콤한 풍미가 맛깔나게 스며들어 있습니다. 한점 톡 뜯어 흰밥 위에 올리면 열 반찬 부럽지 않습니다.

고소하고 달착지근한 감칠 맛에 빠져드는 “가시없는 고등어 데리야끼 구이”는 달달하면서 짭조름한 맛으로 어린이들도 좋아하여 입맛을 돋구는데 적격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요리되고, 가시가 없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어렵고 불편하게만 느껴졌던 생선 요리 ! 이제는 전자레인지 하나만 있으면 유명 맛집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생선 요리를 집안에서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씨글로벌은 국내외 청정 지역에서 어획한 수산물을 정성을 다해 가공하여 고객님의 식탁까지 신선하게 고향의 맛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한남체인 부에나팍지점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의: (714)736-5800

0
0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lated Posts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