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66 F
Los Angeles
spot_img

‘강재준♥’ 이은형, 결혼 7년만 임신→산부인과서 눈물 “노산이라 미안” [동상이몽]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 ’12호 코미디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의 일상이 공개된다.

22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는 결혼 7년 만에 자연 임신에 성공한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10년의 장기 연애 끝에 결혼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과거 소원해진 부부 관계에 대해 가감 없이 밝혀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우리한테 아이는 없을 줄 알았다. 시험관 고민도…”라며 속내를 깜짝 고백하는가 하면 “이제야 진짜 가족이 된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 강재준, 이은형 부부에게 예상치 못한 기류가 포착됐다. 이은형의 임신 후 강재준이 180도 달라진 것. 소문난 배달 음식 마니아였던 강재준은 임신한 아내를 위해 아침부터 직접 건강 주스를 만드는가 하면, 각종 심부름까지 마다 않으며 ‘1등 남편’으로 변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강재준은 이은형을 위한 맞춤 식단을 준비, 수준급 요리 실력까지 발휘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은형은 목소리까지 변조해가며 폭풍 애교를 선보이는 강재준에게 “무섭고 부담스럽다”며 질색했다.

- 광고 -

이어 검진을 위해 산부인과에 방문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오늘 깡총이 얼굴 처음 보는 날이다”며 생애 첫 입체 초음파에 설렌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검진이 시작되자 이은형은 돌연 “노산이라 미안하고 걱정 된다”며 참아왔던 울음을 터뜨렸고, 강재준 역시 눈물을 흘렸다. 지켜보던 스튜디오 ‘엄마즈’ 이지혜, 이현이도 “저 마음 뭔지 너무 잘 안다”며 눈물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이은형은 스페셜 MC로 스튜디오를 찾은 개그맨 후배 곽범에게 “사랑해! 너무 귀여워 범이!”라며 돌연 사랑 고백을 쏟아냈다. 이에 곽범은 “재준이 형 있어도 저한테 사랑 고백한다”라며 폭탄 발언을 했다고 해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은 이날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타뉴스>

0
0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lated Posts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