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합

10-10-18(수) 아침 헤드라인-LA 한인축제 대규모 적자… 적자액 15만~20만 달러

Print Friendly, PDF & Email

일요일에 끝난 제 45회 엘에이 한인 축제가 15만에서 20만 달러의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지미 리 회장이 적자의 책임을 지고 물러났고 직원들도 모두 사표를 제출했습니다.

 

자바 시장의 한인 의류 업체들이 홀세인 온라인 웹사이트인 패션 도미노를 시작했습니다. 6개월 만에 130개의 벤더를 확보했습니다.

 

차량 등록국 DMV가 또 다시 유권자 등록 오류를 범했습니다. 주 총무처는 DMV의 유권자 등록 시스템을 중단하는 것을 고려 중입니다.

 

국토안보부가 복지 수혜자에 대한 영주권과 비자취득 제한 조치를 담은 새 공적 부조 규정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빠르면 연 내 시행도 가능합니다.

 

4등급 허리케인 마이클이 곧 플로리다에 상륙합니다. 강한 바람과 비가 내리기 시작한 가운데 해안가 주민들에게는 강제 대피령이 내려졌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중간 선거 이후 2차 북미 정상회담을 갖길 희망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회담 장소로는 서너 곳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간 선거를 앞두고 민주당의 지지율이 공화당에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남성 유권자들 사이에선 공화당의 지지율이 민주당을 앞섰습니다.

 

스티브 므누신 중국에 대해 인위적이 위안화 평가절하는 안된다고 경고했습니다. 다음 주 발표될 환율 보고서에서 중국을 환율 조작국으로 지정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천안함 폭침 이후 북한과의 교역을 중단한 5.24 조치의 해제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정부는 본격적으로 검토하고 있지 않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룹 총수가 있는 상위 10대 재벌의 내부거래 규모가 1년 사이 급증했습니다. 특히 총수 2세 지분이 높을수록 내부거래 비중이 높았습니다.

 

보스턴 레드삭스가 뉴욕 양키스를 꺾고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쉽 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구름 낀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기온 71도로 예상됩니다.

 

Categories: 1. 종합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