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오랜지 카운티 한인 상공회의소가 G-CEO 최고 경영자 과정을 실시합니다.
이론과 경험이 접목된 강의를 통해 사업 운영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상공인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을 합니다.

임승찬 기자가 보도합니다.

======================
오랜지 카운티 한인 상공회의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양대학교와 함께 G-CEO 과정을 실시합니다.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4명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세계 경제를 보는 시각과 창조적인 리더쉽, 조직 관리 등 세부과목에 대한 강의를 진행합니다.

수강 대상이 실제 상공인들인 만큼 그들의 필요에 맞게 이론과 경험을 접목했습니다.

특히 자신들이 갖고 있는 문제점을 공유함으로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G-CEO 과정이 갖고 있는 장점 입니다.

조셉 김 오랜지 카운티 상공회의소 G-CEO 위원회 부 위원장 입니다.

< 인터뷰:수익을 올리기 위해 어떤 마케팅 기법을 써야하는지에 대해 배워 실제 도움이 됐었고, 수강생들 한 분 한 분이 자신들이 하고 있는 일을 발표하고 거기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을 해주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비즈니스 오너 또는 전문 경영인들이 자신들의 위치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부분을 일깨워 주는 부분에도 강의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G-CEO 과정 이수자에게는 한양 대학교 동문회 정회원과 G-CEO 동문 자격이 주어져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상공인 또는 전문 경영인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도 얻게 됩니다.

7월 7일 부터 4주간 진행되는 오랜지 카운티 상공회의소의 제 2기 최고 경영자 과정의 등록 마감은 6월 30일 이며 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714-638-1140 또는 웹사이트 WWW.OCGCEO,ORG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임승찬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