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마트는 7일 오전 오렌지 카운티 웨스트 민스터점을 공식 개점했습니다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은 16450 비치 블러바드에 위치하며 7만 2천916 평방피트 규모입니다.
매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입니다.
이날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웨스트민스터 시장은 “”미국에서 가장 큰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만큼 H마트의 다양한 제품들이 주민들과 방문객 모두에게 크게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브라이언 권 H마트 대표는 “웨스트민스터 지역 주민들에게 아시아 본토의 풍성한 맛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시아 각국의 다채로운 식문화를 소개하고, 가정에서도 손쉽게 아시아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웨스트민스터점 푸드홀에는 무봉리 순대 익스프레스,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죠스 떡볶이, 굽네치킨, 명랑 핫도그, 창화당, 뚜레쥬르, 공차 등 총 11개 유명 브랜드가 입점됩니다.
H마트는 개점을 기념해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200달러 이상 구매 시 특정 상품을 1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세일을 준비했습니다.
스마트카드 신규 가입이나 기존 고객 이메일 업데이트 시 H마트 토트백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오픈 기념으로 8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카카오톡에서 ‘H Mart 서던 캘리포니아’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후 웨스트민스터점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0달러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관련 문의는 H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 877-427-7386번으로 하면 됩니다.
라디오 서울 정 연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