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가주에 오늘과 내일 급격한 기온 변화가 찾아올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 남가주에 오늘 밤부터 강풍과 천둥을 동반한 폭우가 쏟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 LA 한인축제 준비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타운내 축제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 18일 토요일에는 축제를 대표하는 코리안 퍼레이드가 역대급으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 연방정부 셧다운 사태가 길어지면서 일상생활에 타격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 오늘 콜롬버스 데이를 맞아 연방기관과 우체국 등이 일제히 휴무에 들어갑니다.
- 사우스캐롤라이나의 한 술집에서 총격이 일어나 4명이 숨지고 여러명이 부상했습니다.
- 미시시피주에서만 세 건의 총격 사고가 발생해 임신부를 포함해 8명이 사망했습니다.
-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미중 무역 갈등이 재점화해 금융 시장이 출렁이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의 100% 관세 엄포에 맞서 중국은 깜짝 호조, 무역실적을 공개했습니다.
- 노벨경제학상의 영예는 지속가능한 성장 연구에 기여한 경제학자 3인에게 돌아갔습니다.
- 한국의 3,500억 달러 대미 투자안을 놓고 미국 측이 새로운 대안을 제시했습니다.
- 국정감사에서 조희대 대법원장의 증인 채택 등을 놓고 여야는 난타전을 벌였습니다.
- 채 상병 특검이 각종 의혹의 정점에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소환을 통보했습니다.
- 하마스가 이스라엘 인질 석방에 이어 이스라엘도 팔레스타인 인질 석방을 개시했습니다.
-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공방을 이어가는 가운데 우크라이나는 무기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 LA 다저스와 밀워크 브루어스간의 챔피언십 시리즈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에서 시애틀이 토론토를 꺾고 먼저 1승을 챙겼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425.8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 지역 오늘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 기온은 69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