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카운티가 이민단속과 관련해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 이민단속요원들의 무차별 검문으로 합법이민자들도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 LA시의회가 쓰레기 수거요금 인상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시장이 사인하면 시행됩니다.
- LA시의회가 구리선 도둑 현상금 제도 도입을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 한인회와 아시안정의진흥협회가 오는 11월 1일 대규모 법률 무료 클리닉을 실시합니다.
- 농무부가 푸드스탬프 수혜자에 대한 근로 요건 면제 대상을 축소할 예정입니다.
- 제52회 LA 한인축제가 내일 개막하는 가운데 타운내 열기는 고조되고 있습니다.
- 한인축제는 내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공식 개막식은 오후 6시에 열립니다. 축제 하일라이트인 퍼레이드는 18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올림픽가에서 펼쳐집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이 적대 행위를 한다며 교역 단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미중 무역 갈등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기 싸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연방정부 셧다운이 3주차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접점 못찾고 공방만 벌이고 있습니다.
-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고용 약화를 언급하며 금리 인하를 시사했습니다.
- IMF가 올해 세계 경제 성장률 전망치를 3.2%로, 소폭 상향 조정했습니다.
- 한국의 김용범 정책실장이 대미투자 세부안을 논의하기 위해 오늘 미국에 도착합니다.
- 윤석열 전 대통령이 외환죄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조은석 특검팀에 출석했습니다.
- 국회가 민주당 주도로 전례를 찾기 어려운 대법원 현장검증 국정감사에 나섰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하마스가 무장해제를 하지 않을 경우 폭력을 쓸 수 밖에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 2주 넘게 시위가 이어지고 있는 마다가스카르에서 의회가 대통령 탄핵을 의결했습니다.
- LA 다저스가 밀워키와 챔피언십시리즈 2차전에서 5-1로 승리하고 2연승을 달렸습니다.
- 다저스의 야마모토 선발투수는 9이닝 1실점으로 완투승을 거뒀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421.3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 오늘 오후부터 맑아지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 기온은 67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