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한인축제가 오늘 개막합니다. 오전 10시부터 농수산물 엑스포로 방문객을 맞습니다.
- LA 한인축제 개막식은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식전 식후 행사도 열리는 등 축제 기간 동안 중앙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코리안 퍼레이드는 오는 18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올림픽가를 따라 펼쳐집니다.
- 올해 코리안 퍼레이드 그랜드마샬은 앤드류 앤 엘리자베스 기독교 재단의 이용기 이사장이 몀예 그랜드마샬은 데이브 민 연방하원의원이 선정됐습니다.
- 한인 운영 식당에서 한 남성이 여성을 총격 살해 후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LA시의 쓰레기 수거료 54% 인상이 시의회를 통과해 확정됐습니다.
-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커버드 캘리포니아 보험료 인상 가능성을 공식 통보할 예정입니다.
- 캘리포니아가 2026년부터 전국 최초로 음식 알레르기 유발 성문 표시를 의무화 합니다 .
- 한인타운 중심부에 킨스 호텔이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갖고 본격 영업에 들어갔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안전을 이유로 2028 LA올림픽 개최권을 박탈할수 있다고 위협했습니다.
- 연준이 경제 활동 보고서를 통해 관세가 경제에 악영향을 주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이 희토류 수출 통제로 세계 경제를 위협한다고 비난했습니다.
- APEC 정상회의가 다가오면서 한미가 무역 협상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 APEC 정상회담 홍보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가 폭발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하마스의 이스라엘 인질 시신 송환이 지연돼 이스라엘에서는 불만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 캄보디아 경찰이 온라인 사기 범죄에 가담한 한국인 59명을 추방한다고 밝혔습니다.
- 대법원이 최태원 노소영 부부의 이혼 소송에서 재산분할 청구 부분을 파기환송했습니다.
- 의원 사이 욕설 문자 폭로를 둘러싸고 국회 과방위 국정감사가 파행 운영됐습니다.
- 토론토가 시애틀을 13-4로 대파하고 챔피언십시리즈 2패뒤 1승을 챙겼습니다.
-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다저스는 오늘 밀워키와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을 갖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417.9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 지역 오늘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 기온은 76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