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한인축제가 화려하게 개막했습니다.
- 축제 하이라이트인 코리안 퍼레이드는 내일 오후 3시부터 올림픽가를 수놓게 됩니다.
- 한인식당 살인 자살 사건의 총격 가해남성은 가정폭력 재판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 아태계 미국인들은 이민정책에 부정적 견해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LA에서 가장 위험한 교차로는 사우스LA의 피게로아와 슬로슨으로 조사됐습니다.
- 11월 영주권 문호가 급제동이 걸려 대부분 제자리 걸음을 기록했습니다.
- 셧다운 사태 장기화로 일부 사회보장 서비스가 중단돼 수혜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 연방 상원이 셧다운을 중단할 10번째 임시 예산안을 부결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APEC 방한을 앞두고 시진핑 주석과 2주안에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젤렌스키 대통령과 회담을 앞두고 푸틴 대통령과 통화했습니다.
- 존 볼턴 전 국가안보보좌관이 기밀 유출 혐의로 기소돼 정치 보복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 상공회의소가 트럼프 대통령의 취업비자 수수료 인상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한미 무역 최종 협상에 나선 한국 대표단은 한미 조선업 협력을 집중 공략했습니다.
- 한국내 주요 그룹 총수들도 미국으로 총출동해 무역 협상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 경찰청 국정감사에서 캄보디아 사태와 관련한 윤석열 정부 책임론이 부각됐습니다.
- 국정감사에서 헌법재판소를 상대로 서로가 해산돼야 할 정당이라고 저격했습니다.
-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사망 인질 유해 송환 지연이 휴전의 새로운 변수로 떠올랐습니다.
- 부패 척결 등을 요구하는 페루 젊은이들의 시위에서 100명 넘게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 LA 다저스가 밀워키를 3-1로 꺾고 챔피언십시리즈 3연승을 달렸습니다.
-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는 토론토와 시애틀이 2승2패 팽팽히 맞서고 있습니다.
- 오늘 뉴욕 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421.2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 지역 오늘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 기온은 80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