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84.2 F
Los Angeles
spot_img

트로트도 핑크빛..은가은♥박현호, 5살 차 연상연하 커플 탄생

트로트도 핑크빛..은가은♥박현호, 5살 차 연상연하 커플 탄생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초고속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9일(한국시간 기준) 박현호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에 “박현호와 은가은이 올해 초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고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라며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올해 초 한 예능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되었고,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다만 아티스트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은가은은 1987년생, 박현호는 1992년생으로 5세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트로트 행사는 물론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졌다. 이후 그들은 열애 의혹이 제기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인정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은가은은 지난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했으며 긴 무명 시절 끝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로 얼굴을 알린다. 이후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박현호는 2013년 그룹 탑독으로 데뷔했으며 건강상 이유로 2015년 팀을 탈퇴한다. 2020년 KBS 2TV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으며 2022년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10위를 기록했다.

- 광고 -

<스타뉴스>

0
0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lated Posts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