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 프리웨리서 인명 대형사고..
브렌트우드, 로스앤젤레스의 405번 고속도로 북쪽과 윌셔 대로 인근에서 다중 차량 충돌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개요:
지난 금요일 저녁, 로스앤젤레스 서부 지역 405번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두 차량 충돌 사고로 72세 여성과 개 한 마리가 사망했다고 당국이 확인했다.
이번 사고로 3명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그 중 2명은 중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로스앤젤레스 소방국(LAFD)에 따르면 사고로 인해 최소 3개 차선이 폐쇄되었다.사망자와 부상자 외에도, 사고에 연루된 또 다른 개 한 마리가 현장에서 도망쳤다고 LAFD는 밝혔다.
금요일 저녁 기준으로 이 개는 여전히 405번 고속도로 북쪽 차선을 따라 실종 상태인 것으로 보고되었다.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CHP)는 오후 6시 42분경 윌셔 대로 근처 405번 고속도로 북쪽에서 이 사고를 처음 보고받았다.
80세와 66세 환자는 중태로 보고되었으며, 60세 여성은 “양호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LAFD는 사망한 환자를 72세 여성으로만 밝혔으며, 사망한 개의 나이, 성별, 품종에 대해서는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
오후 8시 40분경, 캘트랜스(Caltrans)는 소셜 미디어 X를 통해 충돌 사고로 인해 북쪽 방향 5번과 6번 차선이 약 3시간 동안 폐쇄될 것이라고 밝히며 운전자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오후 10시 24분 업데이트에서 캘트랜스는 모든 차선이 개통되었다고 발표했다.LAFD 구조대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3명의 환자를 발견했으며 그 중 한 명은 차 안에 갇혀 있어 구조가 필요한 상황이었다.오후 7시 13분 업데이트에서 LAFD는 병원으로 이송된 환자들을 80세 여성, 66세 남성, 60세 여성으로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