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 오브 호프에서 내셔널 스몰 비즈니스 위크를 기념해 , 이달 5일부터 시작해 오는 30일까지 4주간 “스몰 비즈니스 고객 감사 대잔치”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인 사회의 가장 큰 은행으로서 스몰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뱅크 오브 호프 SBA 팀에서 프로모션 기간 동안 SBA를 신청하는 분들에게 최대 2천달러까지 SBA 패키징 비용을 면제합니다
트럼프 정부 이후 SBA에도 많은 변화가 있어 비즈니스 업주들의 SBA 개런티 수수료가 늘어났는데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뱅크 오브 호프 SBA부서에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SBA를 신청하는 분들께 패키징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비즈니스 체킹계좌를 새로 개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처음 3개월동안의 월 서비스 비용을 면제하며 ,2백 달러까지 체크북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 디파짓을 신청하면 처음 3개월간의 월사용료가 면제됩니다.
세 번째로, 프로모션 기간 중에 머천트 서비스에 가입하면, 5 백 달러 상당의 무료 웹사이트 제작 또는 50 달러 은행 계좌 크레딧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라디오 서울 정 연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