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연예/문화

블랙핑크, ABC ‘지미 키엘 라이브’ 2년만 컴백 확정

Print Friendly, PDF & Email
걸그룹 블랙핑크가 2번째 정규앨범 ‘BORN PINK’를 들고 미국 ABC 방송 간판쇼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을 확정했다.
19일(한국시간)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20일 낮 12시 35분(한국시간)부터 방송되는 미국 ABC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서 정규 2집 타이틀 곡 ‘Shut Down’ 무대를 선보인다.
‘지미 키멜 라이브!’는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심야 토크쇼로 높은 시청률을 자랑한다. 블랙핑크의 해당 쇼 출연은 지난 2020년 정규 1집 ‘THE ALBUM’ 발매 이후 약 2년 만이다.
이외에도 블랙핑크는 다양한 미국 라디오 스케줄 소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 팬들에게 더욱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여기에 빌보드 핫100 집계에 라디오 방송 횟수가 포함되는 만큼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핑크는 ‘BORN PINK’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54개국 1위를 석권했고 애플뮤직 앨범차트에서도 64개국 정상에 올랐다. 또한 ‘Shut Down’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발매 첫날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1위로 진입 후 2일 연속 정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조회수 달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퍼포먼스 영상은 높은 완성도에 대한 찬사와 더불어 공개 반나절 만에 1000만뷰도 넘어섰다.
[스타뉴스]

Categories: 5. 연예/문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