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라디오 서울. 한국 TV 제 3회 골프대회 성료, 다시보니 반갑네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Golf Tournament

저희 라디오 서울방송과 한국 TV 가 주최한 ‘제3회 골프대회’가 지난 14일 부터 오늘 (16일) 까지 2박 3일동안 팜스프링스 인근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의 이글 폴스 골프코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    은 기잡니다.

라디오 서울과 한국 TV 가 주최한 제 3회 골프대회가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의 이글 폴스 골프코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참가한 150 여명의 한인들은 코로나 펜더믹으로 답답했던 마음을 시원한 스윙으로 날려 보냈습니다.

오랫만에 한인 커뮤니티가 자리를 함께 한 만큼 반가운 얼굴도 보고 골프도 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만희복지 재단의 이진백 사무총장 입니다.

(컷 많은 분들이 참석해 이웃사회에 서로 봉사하고 도와주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엘에이 민주평통, 미주한국 학교 총연합회등 이번 골프대회에 참가한 한인 단체 관계자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 해도 한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게한 라디오 서울 방송에 감사인사를 보냈습니다.

(컷 오늘도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라디오 서울에서 이런화합의 장을 마련해주셔서 개인적으로나 소속된 단체를 대표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민주평통)

(컷 작년에 저희가 참석했는데 굉장히 정리가 잘되어 있었고 마침행사가 있어서 한국학교 이사님들과 함께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미주한국 학교 총연합회)

라디오 서울이 그동안 진행한 골프대회를 통해 마련된 만남과 화합의 장이 매우 그리웠다며 1회,2회에 이어 3년 연속으로 골프대회에 참가한 한인업체들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올림픽 골프의 데이빗 노 대표 입니다.

(컷 올 해로 3회째죠 올 해 골프대회를 위해서 일본 온 오프 회사에도 도움을 주셨습니다 라디오 서울 한국 TV 화이팅)

대회에 참가한 한인들은 골프대회를 통해 한인커뮤니티의 화합에 앞장서준 라디오 서울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이와같은 만남의 장이 많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컷 펜더믹 때 어디갈 곳도 없었는데 이렇게 좋은 곳에 저 라디오 서울 애청차에요 하하하 오는 모든 사람들이 엔조할 것 같아요)

(컷 한국에서 도착한지 얼마 안됬습니다. 형님이 이렇게 어레인지 해줘서 참석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날씨가 화창하니 괜찮고 좋네요 )

(컷  그냥 초대를 받아서 오게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하고 교류하며 함께치니 좋고 일행중 언니들도 있고 매우 좋아요)

이번 골프대회 남녀 챔피언은 종 케이 이 씨와 제인 서씨가 차지했습니다 .

대회후 이어진 만찬과 시상식에서는 라플추첨을 통해 올림픽 골프의 아마하 드라이버, PRGR 드라이버, 일본골프 회사 온앤오프의 하이브리드 골프채, PRGR 웨지, MU 스포츠의 골프백,파우치 PRGR 골프백, 야마하 골프백등이 증정되었습니다.

이외에도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의 디너가 포함된 원라운딩  2박 골프 이용권과 코웨이의 1200 달러 상당의 공기 청정기, 고급화장품, 침향단, 한국TV 세탑박스 10개, 에그쿡커등이 경품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이    은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